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1, 심플한 PPT 배경 템플릿

by in사하라 2013. 1. 2.
300x250
기대하라의 열한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을 각종 발표에 활용해 보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열한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오늘 배포하는 템플릿은 심플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만들었습니다. 본 템플릿은 회사에서도 제가 개인적인 업무 자료 정리 및 발표를 위해 사용했던 디자인입니다. 사실 심플하다는 그럴듯한 수식어 뒤에는 시간에 쫓겨 급하게 템플릿을 만들게 된 지난 배경이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급하게 만든 템플릿 치고는 제법 만족을 했고 이렇게 여러분들에게도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템플릿이 심플하면 심플할수록 템플릿 디자인의 제한을 받지 않고 마음껏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디자인이나 색이 강한 경우에는 그 내용도 템플릿에 어울리도록 구성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심플한 템플릿은 어떤 방식으로 내용을 배치하더라도 잘 어울린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심플한 템플릿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워낙 심플하게 구성된 템플릿이라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디자인이지만 필요로 하시는 분이 계시면 언제든 마음껏 다운 받아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1
기대하라의 PPT 배경 무료로 다운 받아 활용하세요.
















※  본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받기

[↓ PPT 템플릿 다운로드 링크]




기대하라의 열한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해당 PPT 템플릿을 다운 받으시면 자유롭게 각종 발표 및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 등 각종 자료는 제가 직접 제작해 제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무료로 배포 및 공유 드리고 있습니다. PPT 템플릿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이번에는 최대한 심플한 구성의 템플릿을 제작해보았습니다. 이미 개인적으로 사용을 했던 템플릿이기 때문에 새로 제작을 하는데 다른 템플릿들에 비해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따지고 보면 그라데이션, 삼각형 배치 그리고 색상 선택이 이 템플릿의 전부라 할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이러한 심플함 덕분에 저는 참 깔끔한 발표 자료를 구성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필요하신 많은 분들이 다운 받아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다운 받으시고 댓글 하나만 남겨 주시면 앞으로 PPT 템플릿을 제작하는데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제 PPT 템플릿을 다운받기 위해 블로그를 찾아주셨는데, 최근 대학교 방학의 시작으로 PPT 템플릿을 다운 받기 위해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도 내일이면 다가올 2013년, 그리고 새로운 학기 또 제 템플릿을 찾아주실 것을 기대하며 꾸준히 또 열심히 PPT 템플릿을 제작해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PPT 템플릿과 배경,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 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아홉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