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3

by in사하라 2012. 4. 10.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3

무료 PPT 배경,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을 공개합니다.
오늘로 세번째 무료 PPT 템플릿을 공개하게 되었네요. 이번에도 하얀 배경의 PPT 템플릿을 만들어 봤습니다. 하얀 배경의 PPT 배경은 공개했던 첫번째 템플릿 이후로 두번째네요. 이제 봄도 오고 하는 만큼 깔끔하면서도 밝은 느낌의 템플릿을 제작해 보려고 했습니다.

요즘 PPT 템플릿을 무료로 배포하면서 나름 뿌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법 많은 분들이 제 PPT 템플릿을 받아가 활용하시면서 고맙다는 댓글을 남겨주시더군요. 부족한 제 PPT 템플릿을 사용해 주시니 저야말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앞으로도 틈나는대로 템플릿을 만들어 공유드리려 합니다. PPT 템플릿 이외에도 파워포인트 관련 팁이나 프레젠테이션 팁과 관련된 글도 작성하고 싶은데 생각만큼 글이 잘 써지지는 않네요. 제가 만든 PPT도 공개하고 싶은 생각도 있지만 이런 여러모로 공개할 수 없는 상황이라는 점도 참 안타깝습니다.

저는 심플한 PPT 템플릿을 선호합니다.
복잡하고 화려한 템플릿은 정작 청중이 슬라이드의 컨텐츠 보다는 템플릿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는 편입니다. 또한 템플릿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하고있지만 저는 이런 템플릿은 급히 슬라이드를 제작해야할 때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프레젠테이션에는 주제가 있고 이런 주제에 따라 슬라이드의 디자인은 각각 다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템플릿에 큰 의미를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이런 템플릿도 많은 디자인이 쌓인다면 그때 그때 필요한 템플릿을 골라 사용할 수는 있겠네요. 그리고 부족한 제 템플릿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계속해서 템플릿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3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받기


기대하라의 세번째 무료 PPT 템플릿입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밝고 따뜻한 느낌의 PPT 템플릿을 제작해 봤습니다. 디자인을 전공한 것도 아니고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은 템플릿이지만 그간 무료 PPT 템플릿을 배포하면서 많은 분들이 부족한 제 템플릿을 사용해 주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족하지만 많이 찾아 주시고 활용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프레젠테이션, 레포트, 각종 발표에 활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무료로 PPT 템플릿을 배포하고 있는만큼 필요하신 분들이 마음껏 가져가셔서 필요하신데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템플릿과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발표하시는 모습을 보게 될 그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세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