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PPT배경, 기대하라 제공 무료 PPT 템플릿 No.2

by in사하라 2012. 3. 24.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2
무료 PPT 배경,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두번째 무료 PPT 템플릿을 공개합니다.
역시 지난 템플릿 배포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특별히 디자인을 배웠다거나 교육을 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부족한 점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깔끔하게 만들려고 노력했고 필요하신 분들이 적절히 활용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번째로 배포했던 템플릿이 흰색 배경의 템플릿이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검정 배경의 템플렛을 제작해 봤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검정색의 배경보다는 흰색 배경을 더 선호하는데요. 공식적인 PT를 하는 자리에서는 검정색 배경보다 흰색을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검정 배경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검정 배경에 흰색 글씨는 흰색 배경에 검정 글씨보다 눈에 피로가 더 빨리 쌓이게 됩니다. 그래도 주제와 목적에 따라서 검정 배경을 사용해야 더욱 효과적인 경우도 많기 때문에 검정 배경을 제작해 올려봅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2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받기


기대하라의 검정 배경 무료 PPT 템플릿을 배포합니다.
프레젠테이션, 레포트, 각종 발표에 활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첫번째로 올려드렸던 템플릿에대한 반응이 좋아서 두번째 템플릿을 생각보다 빨리 제작해 올리게 되었네요. 역시나 많은 분들이 활용해 주셨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제 템플릿을 사용하게 되신다면 앞으로도 꾸준히 템플릿과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제작해 올릴 계획이니 꾸준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템플릿과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발표하시는 모습을 보게 될 그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두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