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공유 No.6

by in사하라 2012. 6. 12.
300x250
기대하라의 여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발표, 레포트, 각종 프레젠테이션에 무료 PPT 배경을 활용해 보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여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입니다.
무료 PPT 템플릿 배포도 어느덧 여섯번째 템플릿을 배포하기에 이르렀네요. 블로그 주제를 프레젠테이션 블로그로 잡으면서 관련 정보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무료 PPT 템플릿을 만들어 배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템플릿을 만들어 배포하려 하니 생각만큼 쉽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템플릿을 만드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에 대한 부담이 컸습니다. 그래도 하나 하나 템플릿을 만들었더니 여섯번째 템플릿을 배포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만들어서 더 다양하고 유용한 템플릿을 공유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오늘도 되지 않는 실력으로 부족한 기교를 부려 템플릿을 완성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용도로 슬라이드를 제작하거나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기 위한 템플릿을 제작하면 할 수록 PPT 이외에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는 생각을 계속해서 하게 되네요. 틈나는 대로 관련 공부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공부하면서 터득한 노하우나 지식도 공유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많이 부족한 템플릿이지만 분명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라는 생각으로 공유해봅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6









※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페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받기



기대하라의 여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이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PPT 템플릿을 다운 받아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템플릿은 무료로 배포 및 공유 되고 있으며, 언제라도 다운 및 재배포 하셔도 좋습니다. 그래도 퍼가시거나 재배포 하실 때 댓글 및 제 블로그를 언급해 주신다면 아무래도 앞으로 템플릿을 만들 때 제게 큰 힘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PPT 템플릿은 슬라이드 제작에 아주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템플릿은 그저 슬라이드의 배경이 따름이며, 중요한 점은 이 안을 어떻게 채워나가느냐에 따라 슬라이드의 질이 결정 됩니다. 또한 지나치게 화려한 슬라이드의 구성은 청중의 시선을 빼앗아 정작 중요한 스피치에 집중하지 못하게 된다는 점을 숙지하시고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신다면 보다 높은 프레젠테이션의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템플릿과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가 발표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여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