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MS오피스(워드,엑셀,피피티 등) 양식/템플릿은 오피스 공식 사이트에서!

by in사하라 2014. 2. 27.
300x250

MS오피스(워드,엑셀,피피티 등) 템플릿/양식을 제공하는

'MS오피스 공식 사이트'

MS오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템플릿을 다운받아 활용해보자!

 

 

MS오피스용 템플릿, 특히 그중 피피티 템플릿은 많은 사이트에서 유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많지는 않지만 무료로 피피티 템플릿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템플릿을 제작하는 데 생각보다 많은 노력과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무료로 마음에 꼭 드는 템플릿을 구하기란 좀처럼 쉬운 것이 아닙니다. 유료 템플릿은 어떨까요? 템플릿의 품질에 합당한 가격을 제시하는 서비스들이 있는 반면 어떤 서비스들은 납득하기 어려운 가격을 제시하는 경우도 있어 구매에 신중을 기해야합니다.

 

오늘은 MS오피스의 각종 템플릿/양식을 찾아 검색에 여념 없으신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오늘 MS오피스 템플릿 다운을 위해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바로 'MS오피스 공식 사이트'입니다.

 

MS오피스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템플릿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 받기 위해 'MS 오피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마이크로 소프트에서는 오피스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템플릿/양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S 오피스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면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친히 무료로 각종 템플릿을 배포하고 있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이 모르신다는 것이죠. 저 또한 우연찮게 MS 오피스 공식 사이트를 방문했다 알게되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피피티 템플릿 뿐만 아니라 워드, 엑셀, 퍼블리셔 등 MS 오피스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템플릿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MS 오피스 공식 사이트에서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퍼블리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방문에 확인해 본 결과 무료로 제공되는 템플릿으로는 훌륭한 품질의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고 좀처럼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 받기 어려운 워드, 엑셀, 퍼블리셔 용 양식들까지 무료로 배포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피피티 템플릿의 경우 대부분이 16x9 비율의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피피티 템플릿의 화면 비율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디자인 > 페이지 설정 > 슬라이드 크기' 메뉴를 통해 화면 비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MS오피스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제 블로그에서도 제가 직접 제작한 피피티 템플릿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부족한데 그 수마저 많지 않음에도 찾아 주시고 좋은 말씀 남겨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곧 대학 개강 시즌이고 하니 다음 번에는 새로운 템플릿을 작성해 소개드리는 포스팅으로 찾아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