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네번째 토카 하우스(Toca house)

by in사하라 2013. 12. 29.
300x250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네번째 토카 하우스

애플의 네번째 선물, Toca House

 

 

애플의 연말 이벤트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그 네번째 선물이 공개되었습니다. 네번째 선물은 토카 하우스(Toca House)입니다. 토카 하우스는 Toca Boca AB사의 게임 앱으로 유아용 게임 앱입니다. 애타게 기다렸던 앱이 선물로 등장했지만 유아용 앱인지라 역시나 아쉬움이 크네요. 아이패드가 아이들의 장난감이자 교육용 기자재로 그 사용성이 부각되고 있는 만큼 이 앱을 유용하게 사용하실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토카 하우스는 집안일을 하는 컨셉의 게임으로 유아용 게임인 만큼 그래픽은 아기자기하고 게임의 수준은 딱 유아들을 위한 수준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앱 소개에서 2~6세의 아이들을 위한 게임이라 적혀있네요. 집에 아기가 있다면 다운받아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카 하우스 Toca House 

 

 

 

 

애플의 선물로 등장한 첫번째 앱은

아이들을 위한 게임 앱, 토카 하우스입니다.

 

 

 

 

지금 12일간의 게임 앱을 실행시키면

토카 하우스를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저도 내려 받아 봤습니다.

 

 

 

 

 

 

 

그래픽도 아기자기하고 아기들이 하기에는 좋은 게임 같습니다.

집에 2세~6세의 자녀가 있다면 다운 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드디어 공개된 애플의 첫번째 앱 선물이 유아용 앱이었네요. 벌써 12일 중 1/3이 지나갔습니다. 아마도 지금과 같은 순서대로라면 2개의 앱이 추가로 제공되라라 생각되네요. 애플의 네번째 선물 토카 하우스를 다운 받고 싶으시면 12일간의 선물 앱을 까시면 편하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12일간의 선물 다운 및 설정 방법, 그간 제공된 애플의 선물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들을 참조해 주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