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세번째 론리플래닛

by in사하라 2013. 12. 29.
300x250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세번째 론리 플래닛

애플의 세번째 선물, Lonely Planet's Best in Travel 2014

 

 

애플의 연말 이벤트 12일의 크리스마스 선물 그 세번째 선물이 공개되었습니다. 세번째 선물은 바로 여행 매거진 론리 플래닛입니다. 음악, 영상에 이어 이번에는 E-BOOK을 무료로 제공하는군요. 앱을 원하던 제게는 다소 아쉬운 면이 있지만 여행 가이드북으로 유명한 론리 플래닛을 이렇게나마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되었네요.

 

이번에 애플의 12일의 선물로 제공되는 론리 플래닛은 'Lonely Planet's Best in Travel 2014'으로 2014년 론리 플래닛이 선정한 최고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책입니다. 사실 여행 가이드 북으로 외국에서 큰 유명세를 떨치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는 사람만 찾아보는 론리 플래닛이기에 저도 한번쯤 찾아 보고싶다는 생각은 했었습니다. 이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는데 무려 영어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차차 들여다 봐야할 것 같습니다.

 

 

Lonely Planet's Best in Travel 2014

 

 

 

애플의 세번째 선물은 론리 플래닛입니다.

 

 

 

 

론리 플래닛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 받은 컨텐츠는 iBook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여..영어..입니다.

영어 공부 하는 셈 치고 읽어봐야겠네요.

 

 

 

음악, 영상 그리고 책이 차례로 제공된 만큼 다음 선물은 드디어 앱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이미 세번째 선물 다운로드 기간이 끝나고 네번째 선물이 공개되었네요. 애플의 연말 이벤트 12일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싶으시거나 그간 무료로 제공된 선물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