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테마 No.17, 서울 상징하는 남산과 푸른 하늘 파워포인트 템플릿

by in사하라 2014. 4. 15.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테마 No.17,

서울 상징하는 남산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

시원한 하늘과 남산을 배경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다운받아 활용하세요!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오늘로서 열 일곱번째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템플릿을 배포할 당시만 하더라도 언제까지 템플릿 제작을 이어갈 수 있을지 예상하지 못했는데 그래도 벌써 열 일곱번째 템플릿을 배포하고 있네요. 파워포인트 테마를 직접 제작하는 작업은 매번 귀찮고 번거롭지만 그래도 하나하나 쌓여가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부족한 템플릿을 소중한 곳에 사용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나름의 쓰임이 있는 것 같아 만족을 느끼기도 합니다.

 

최근들어 직접 찍은 사진을 배경으로 사용한 PPT 템플릿 배포가 늘고 있습니다. 별 생각 없이 찍고 사라질 번한 사진들이 템플릿 제작을 통해 새 생명을 얻는 것 같아 뿌듯하기도 하네요. 그리고 사진을 이용한 템플릿 제작은 저의 부족한 제작 능력을 보완하는 역할을 충분히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지난 가을 찾았던 남산에서 찍은 사진을 이용해 템플릿을 제작해 봤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7

 

 

 

 

 

 

※ 본 파워포인트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대하라의 무료 파워포인트 배경 다운받기

 

기대하라_PPT_템플릿_No_17.pptx

 

기대하라의 열 일곱번째 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파워포인트 테마를 다운 받으시면 각종 발표와 프레젠테이션에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 및 각종 파워포인트 관련 자료는 제가 직접 제작해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누구라도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본 블로그에서 배포하는 다양한 템플릿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우측에서 템플릿 관련 배너를 선택하시거나 본 블로그의 대문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파워포인트 템플릿 전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실력으로 파워포인트 배경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매번 한계를 느끼지만 언젠가는 한 단계 나아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한 100번째 템플릿을 배포할 때 쯤이면 실력이 늘까요? 사진을 이용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제작을 시작하면서 공부해야할 거리가 오히려 한가지 늘었습니다. 부족한 사진 실력을 절감하고 사진도 잘 찍고 싶다는 생각이 커지고 있네요. 심지어 새로운 렌즈를 구매하고 싶은 욕구를 억누르느라 힘겹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PPT 템플릿과 배경,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 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열 일곱번째 무료 PPT 배경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