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기타

앤디 루빈이 설립한 에센셜 사의 첫번째 스마트폰 티저 이미지 공개!

by in사하라 2017. 3. 28.
300x250

앤디 루빈이 설립한 에센셜 사의
첫번째 스마트폰 티저 이미지 공개!

안드로이드사의 공동 창립자이자 구글의 모바일 부문 수석 부사장이었던 앤디 루빈은 지난 1월 애플과 구글 등으로부터 직원들을 영입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개발을 위한 회사인 에센셜 프로덕츠(Essential Products)을 설립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앤디 루빈은 트위터를 통해 에센셜 사의 최초의 스마트폰으로 보이는 제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직접 공개했으니 유출이라기 보다는 제품의 티저 이미지로 보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쥔 손에 가려 제품의 일부분만 보이지만 티저 이미지를 통해 앤디 루빈이 강조하고자 했던 포인트는 역시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베젤의 두께는 샤오미의 미 믹스(Mi Mix)와 비슷한 수준으로 보이는데요. 하단부 베젤의 두께를 확인해 봐야 미 믹스와 정확한 비교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베젤리스 디자인 외에도 측면에 버튼이 배치되어 있고, 상단 베젤에 위치해야 할 스피커는 사라진 것처럼 보입니다. 그늘 때문에 제거된 것인지 보이지 않는 것인지 현재로써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추후 자세한 디자인이 공개되면 상단 베젤 스피커의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센셜 설립 발표 이후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지나지 않았는데요. 티저 이미지만 봤을 때 짧은 시간동안 개발에 꽤 많은 진척이 이루어 진 것으로 보입니다. 정확한 공개 일정이나 출시일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올해 7월경 공개가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앤디 루빈이 안드로이드의 아버지인 만큼 에센셜의 제품에 안드로이드가 적용될 것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역시나 안드로이드가 탑재될 것이라는 추측만 있을 뿐 아직까지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올해 중에 공개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앞으로 관련 정보의 유출이나 공식 입장을 기다려 봐야 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