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4

by in사하라 2012. 6. 7.
300x250
기대하라의 네번째 무료 PPT 템플릿
무료 PPT 배경,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을 공개합니다.
세번째 템플릿 배포 후 네번째 무료 PPT 템플릿을 업로드하기까지 제법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템플릿 공유해 드리고 싶은데 맘처럼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오늘 배포하는 무료 PPT 템플릿 외에도 추가로 여러 템플릿을 만들고 있으니 완성 되는대로 또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그간의 템플릿과 마찬가지로 심플한 템플릿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이전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에서 이미 몇차례 언급했었습니다. 사실 프레젠테이션에 사용할 슬라이드 제작에 있어 템플릿은 그 비중이 크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바로 템플릿 안의 내용이기 때문에 PPT 템플릿은 심플할 수록 좋다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러스트나 포토샵 사용에 능통하지 못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창출해낼 수 있는 능력은 없기 때문에 심플하게 만들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제 능력의 한계는 간단한 이미지를 제작하거나 조합하는 수준 밖에 되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PPT 무료 템플릿을 배포하지 않았다면 아마 이런 한계에 대한 생각을 하지 않았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템플릿을 배포하면서 제 한계를 느끼고 저 또한 더 좋은 자료를 위해 공부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요즘은 일러스트와 포토샵, 디자인에 대한 공부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4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받기



기대하라의 네번째 무료 PPT 템플릿이었습니다.
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다운 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지만 부족한 템플릿 안에 좋은 내용과 자료 채워 넣어 좋은 프레젠테이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배포하는 PPT 템플릿은 언제라도 마음껏 가져가셔서 재배포 하셔도 괜찮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템플릿과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발표하시는 모습을 보게 될 그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네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