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S8 최신 렌더링 이미지 유출!

by in사하라 2017. 2. 2.
300x250

삼성전자 갤럭시 S8
최신 렌더링 이미지 유출!

오늘 씨넷코리아를 통해 갤럭시 S8의 새로운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해당 렌더링 이미지는 실물을 기반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주 유출된 갤럭시 S8의 실물 사진의 제품과 비교해 봤을 때 많은 부분이 일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씨넷코리아는 익명을 요구한 여러 관계자를 통해 출시를 2개월 여 앞둔 갤럭시S8 관련 정보를 입수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 갤럭시 S8의 상세한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그동안 떠돌던 루머들 중 몇가지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5.8인치와 6.2인치 두가지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대로 두가지 크기의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두 모델 모두 엣지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습니다. 홈버튼과 지문 인식 센서는 후면 카메라 옆으로 이동했고, 3.5mm 이어폰잭은 아이폰과 달리 유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상당히 상세한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 되었지만 기존의 루머와 대부분 일치해 사실상 새롭게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없었습니다. 디자인 또한 몇몇 차이를 제외하고 갤럭시 노트7과 별반 다르지 않아보입니다. 아마도 갤럭시 S8의 실물과 스펙은 지금까지 유출된 정보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노트7 발화사건 이후 삼성전자가 갤럭시 S8의 출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고, 이 때문에 사용자들의 기대감은 매우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언팩 행사까지 2개월이나 남아있는 상황에서 너무 많은 정보들이 유출된 것은 아닌지 걱정 됩니다. 갤럭시 S8과 관련한 너무 많은 루머들이 떠돌고 있고, 시간이 갈수록 루머들은 사실이 되고,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과 신선함은 점점 떨어져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 달... 얼마나 더 많은 정보들이 유출되어 호기심을 반감시킬지 두고봐야 겠습니다.


갤럭시 S8 5.8인치 모델 렌더링(출처: 씨넷코리아)


갤럭시 S8 6.2인치 모델 렌더링(출처: 씨넷코리아)

관련글)
삼성 갤럭시 S8의 실물 디자인과 언팩 일정 유출, 스펙 살펴보기!
삼성전자의 갤럭시S8으로 추정되는 제품 디자인이 유출되었습니다.
갤럭시S8을 PC처럼 쓴다? 갤럭시S8 PC연동 화면 유출!
삼성전자 갤럭시S8에 삼성SDI 배터리 사용한다!
삼성 갤럭시S8 전면이 화면으로 꽉찬 올스크린 디스플레이 적용한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