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S8 언팩 2017 생중계를 위한 앱 출시

by in사하라 2017. 3. 18.
300x250

삼성전자 갤럭시 S8 언팩 2017 생중계를 위한 앱 출시
UNPACKED 2017

삼성전자가 다가올 3월 29일 갤럭시 S8 공개를 위한 언팩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인 가운데, 언팩 이벤트를 타겟으로한 앱을 출시했습니다. 해당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제한 없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언팩 이벤트까지 남아있는 시간이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상하좌우 네 방향으로 스와이프하면 언팩 2017 행사 정보 페이지, 언팩 티저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비디오 페이지, 그리고 22일 이후 부터 등록 가능한 초대 코드 등록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와이프는 비활성화 상태인데요. 이는 언팩 2017 행사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생중계 서비스 페이지입니다. 각각의 페이지는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 선택 후 표시되는 항목을 선택해 이동동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과 초대 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 등록(REGISTRATION) 페이지는 정확히 어떤 목적으로 제공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언팩 2017 초대장을 받은 사람들만 제공된 초대 코드를 입력해 등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목적으로 사용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앱을 설치한 모든 사용자가 언팩 이벤트 생중계를 볼 수 있을 것인지는 두고봐야겠지만, 갤럭시 S8의 출시를 애타게 기다리고 계신다면 한 번정도 재미삼아 다운로드 받아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S8의 공개까지 이제 2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과연 갤럭시 S8이 어떤 모습으로 공개가 될지 기다려 집니다.

UNPACKED 2017 APP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이동하기]
• 애플 앱 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이동하기]

관련글)
삼성전자 갤럭시S8 런처 UI와 앱 아이콘 유출
삼성전자 갤럭시 S8 최신 렌더링 이미지 유출!
삼성 갤럭시 S8의 실물 디자인과 언팩 일정 유출, 스펙 살펴보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