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삼성전자

삼성전자의 갤럭시S8으로 추정되는 제품 디자인이 유출되었습니다.

by in사하라 2017. 1. 6.
300x250

삼성전자의 갤럭시S8으로
추정되는 제품 디자인이 유출되었습니다.

삼성전자 관련 루머와 최신 소식을 다루는 매체인 샘모바일에서 갤럭시S8의 디자인으로 추정되는 제품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해당 사진은 중국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웨이보에 금일 오전 올라온 사진으로 사진 속의 제품의 특징을 살펴볼 때 다가올 4월 출시될 갤럭시S8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는 해당 제품의 전면 디자인만 확인할 수 있어 단서가 많지는 않습니다. 우선 전면 하단부에 삼성의 로고가 각인되어있습니다. 갤럭시S8에서는 물리 홈버튼이 사라지고 가상 홈버튼이 스크린 안으로 들어갈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사진 속의 제품에서는 물리 홈버튼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가상 홈버튼 또한 사진에서는 찾아볼 수가 없는데요. 해당 사진 속의 제품이 갤럭시S8이 맞다면 아마도 가상 홈버튼이 숨겨진 상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크린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가상 버튼은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사용이 불필요한 경우 숨겨지도록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또한 갤럭시S8은 화면 전면부를 스크린으로 가득 채우는 올스크린 형태가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는데요. 사진 속의 제품은 전면부를 디스플레이로 100% 구성하지는 않았지만 물리 홈버튼을 제거하고 배젤을 최소화해 전면부의 90% 정도를 디스플레이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갤럭시S8의 렌더링 이미지가 여러차례 인터넷 상에서 이슈가 되며 갤럭시S8의 디자인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왔는데요. 이번에 웨이보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갤럭시S8의 실물로 추정되는 첫번째 사진입니다. 해당 사진이 포토샵 등을 통해 조작되었을 가능성을 전혀 배제할 수는 없지만 몇몇 단서들로 봤을 때 갤럭시S8은 유출된 사진과 비슷한 형태가 될 가능성은 상당히 높아 보입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8의 디자인, 스펙 등의 유출을 막기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갤럭시S8의 출시일이 수개월 앞으로 다가온 만큼 실물 사진이 유출될 가능성은 점점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