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REVIEW/영화

어벤져스, 내가 4월을 기다리는 이유

by in사하라 2012. 3. 8.
300x250
어벤져스 The Avengers MARVEL
내가 4월을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이유


어벤져스 본 예고편 영상이 배포되었습니다.
예고편을 본 저로서는 기대와 흥분으로 그저 4월이 빨리 오기만을 애타게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소위 말하는 마블빠는 아닙니다. 엑스맨 시리즈를 영화로 접하면서 마블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그 후 차례로 헐크 시리즈아이언 맨 등을 보게 됐습니다. 그저 영화를 통해서 마블의 캐릭터를 접했을 뿐이지만 사실 그 매력에 푹 빠지기는 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블 영웅은 아이언 맨입니다.
역시나 영화로만 아이언 맨을 접했기 때문에 이런 선택에 토니 스타크 역할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한몫을 톡톡히 했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헐리우드 배우입니다. 어쨌든 이런 아이언 맨 시리즈도 결국 어벤져스의 개봉을 위한 사전 작업이었으니 어벤져스에 대한 기대는 어마어마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의 이런 기대는 지금 포스팅에도 바로 나타나는데요. 예고편 때문에 포스팅을 하는 건 어벤져스가 처음입니다. 온전히 영화 한편을 보고 영화에 대한 제 생각을 풀어 보는 것이 그간의 제 리뷰 방식이었는데요. 어벤져스 때문에 그저 예고편을 위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그만큼 이 영화에 대한 제 기대가 어마어마합니다.

|  어벤져스 본 예고편


몇몇 포털 메인에 어벤져스 예고편 영상이 떴는데요. 그래도 아직 못보셨을 분들을 위해 어벤져스 본 예고편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예고편 보시면 어벤져스에 대한 기대감이 무럭무럭 자라나실 것 같네요.

어벤져스를 위해서라고 하기는 좀 애매하지만 헐크 시리즈, 아이언 맨 시리즈, 퍼스트 어벤져, 토르까지 대부분의 마블 시리즈를 극장에서 봐온 저로서는 4월이 굉장히 기다려지네요. 이 모든 영웅을 한 스크린에서 동시에 볼 수 있다니 이 얼마나 흥미진진한 이야기입니까?


본 예고편에서는 어벤져스 개봉일4월 26일로 표시되고 있네요. 아마도 전세계 동시 개봉이겠죠? 제발 일정대로 개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월이 오면 금새 극장을 찾아야 겠네요.

다가올 봄이 설레이는 이유가 그저 봄바람 때문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처럼 어벤져스 기다리시는 분 많으신가요?

|  기대하라 어벤져스 관련 리뷰
     [리뷰/영화] -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를 위해 봐야만 했던 영화

아쉽게도 제가 한참 블로그를 쉬는 동안 헐크 시리즈, 아이언 맨 시리즈, 토르, 엑스맨 시리즈를 봤기 때문에 리뷰라고는 퍼스트 어벤져 리뷰가 전부네요. 지난 리뷰들을 통해 많은 정보 드렸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군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