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iPhone 4 White, 아이폰4 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by in사하라 2011. 6. 12.
300x250


저의 첫 스마트 폰으로 아이폰 화이트4를 구매했습니다!!
요즘 참 다양한 스마트 폰들을 시중에서 확인할 수 있죠. 최근 베가 레이서가 최고 사양을 자랑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 듀얼코어를 장착하고 그 화려한 스펙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 출시된지 1년이나 지난 아이폰4를 구매하는 것이 고민될 수 밖에 없었죠. 그런데 아이폰4 화이트의 구매에 가장 고민이 되었던 부분은 다른 무엇도 아닌 바로 아이폰 자체가 문제였습니다. 1년 마다 신제품을 출시하는 아이폰의 특성상 아이폰4의 출시가 1년이 지난 지금 새로운 제품이 조만간 등장하지는 않을까 하는 기대와 걱정이 가장 큰 문제였던 것이죠.

그래도 결국은 아이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애플사의 상황을 고려해 보니 빠른 시일내에 차세대 아이폰이 등장할 가능성은 적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혼자서 조심스레 해보았고, 또 제 첫 스마트폰으로 아이폰보다 더 좋은 선택은 없다는 생각에서 였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4S, 아이폰 5가 출시되더라도 아쉬워하지는 않으려 합니다.

앞으로는 아이폰 관련 포스팅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팁 혹은 흥미로운 어플이 있으면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아, 그리고보니 아이폰으로 포스팅을 진행할 수도 있겠네요!!

아이폰이라는 신세계를 접하니 그 흥분이 쉽게 가시지를 않네요. 앞으로 잘 활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