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여섯번째 아비치(Avicii) 'New Years Eve Mix'

by in사하라 2014. 1. 1.
300x250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여섯번째 아비치(Avicii) 'New Years Eve Mix'

애플의 여섯번째 선물, DJ 아비치의 New Years Eve Mix

 

 

애플의 연말 이벤트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그 여섯번째 선물이 공개되었습니다. 애플의 총 12개의 선물중 정확히 절반인 여섯번째 선물은 런던 아이튠즈 페스티벌 공연을 담아낸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싱글 앨범에 이은 음원 선물입니다. 바로 요즘 가장 핫한 DJ 아비치(Avicii)New Years Eve Mix 싱글 앨범이 여섯번째 선물로 등장했습니다. 사실 저도 일렉트로닉 음악이나 디제잉에 관심이 없어 아비치라는 아티스트를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는데요. 'Wake me up'이라는 곡이 유튜브에서 무려 2억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더군요. 최근 가장 주목받는 DJ라고 합니다. 디제잉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는 훌륭한 애플의 선물이 되겠네요.

 

 

아비치(Avicii) New Years Eve Mix

 

 

 

 

12일간의 선물앱을 실행시키면

DJ 아비치의 싱글 앨범이 표시됩니다.

 

 

 

 

앨범을 선택하고 노래를 무료로 다운 받으세요.

 

 

 

 

평소 아비치 팬이신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애플의 연말 이벤트도 이제 절반에 이르렀습니다. 앞으로 6개의 선물이 공개되면 이번 이벤트도 종료되겠네요. 지금까지 선물에 대한 반응은 선물로 제공되었던 컨텐츠들의 리뷰를 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건 생각만큼 반응이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무료로 제공하는 컨텐츠를 받으면서 무슨 말이 많느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또한 은근 기대를 했던것도 사실입니다. 여튼 앞으로 또 어떤 선물들을 제공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평소 아비치의 음악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은 12일간의 선물 앱을 실행해 그의 싱글 앨범을 다운 받으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