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여덟번째 다이어리 오브 어 윔피 키드

by in사하라 2014. 1. 4.
300x250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여덟번째 다이어리 오브 어 윔피 키드

애플의 여덟번째 선물, Diary of a Wimpy Kid

 

 

애플의 연말 이벤트인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그 여덟번째 선물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다이어리 오브 어 윔피 키드(Diary of a Wimpy Kid)라는 E-BOOK이 애플의 여덟번째 선물입니다. 잘 알지 못하는 책인데 알아보니 윔피 키드 시리즈가 생각보다 유명한 것 같더군요. 손글씨 같은 필체와 아기자기안 그림으로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책이라고 합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영어 공부 하기에 좋은 책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애플의 연말 이벤트는 하나같이 예상 밖의 선물들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선물이지만 영어 공부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는 나름 효용이 있는 선물이 된 것 같네요. 이번 선물로 제공된 다이어리 오브 윔피 키드가 윔피 키드 시리즈의 첫번째 책인만큼 재미있고 쉬운 원서로서의 가치가 있다면 다음 권들도 구매를 고려해봐야겠습니다.

 

다이어리 오브 어 윔피 키드

Diary of a Wimpy Kid

 

 

 

여덟번째 선물은 다이어리 오브 어 윔피 키드입니다.

 

 

 

 

 

 

 

 

그림도 귀엽고 크게 어렵지 않아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영어 공부를 위한 원서를 찾고 계신다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지금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이미 열번째 선물이 공개되어버렸기 때문에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없게되어 좀 아쉽네요. 애플의 12일간의 선물을 모두 소개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작성은 하고 있지만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을 한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무튼 애플의 다음 선물도 이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