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일곱번째 레이맨 정글런

by in사하라 2014. 1. 2.
300x250

애플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일곱번째 레이맨 정글런

애플의 일곱번째 선물 공개, 유비 소프트의 레이맨 정글런

 

 

애플의 연말 이벤트 12일간의 크리스마스 선물, 일곱번째 선물이 공개되었습니다. 토카 하우스(Toca House)에 이은 두번째 게임앱 레이맨 정글런이 애플의 일곱번째 선물입니다. 토카 하우스가 유아용 게임이었던 반면 이번에는 비교적 다양한 연령층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 선물로 등장했습니다. 이번에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레이맨 정글런은 쿠키런, 윈드러너와 같은 게임방식으로 플레이하는 런게임입니다.

 

레이맨 시리즈는 원래 PC용 게임으로 인기를 끌었었는데 모바일용으로 다시 개발되었습니다. 레이맨 런시리즈는 굉장히 쉬운 조작법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레이맨 정글런 외에도 레이맨 피에스타런을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수 있으며, 레이맨 피에스타런의 경우 현재 판매가격은 2.99달러입니다. 레이맨 정글런은 내일 오후 2시(한국 시간)전, 새로운 애플의 선물이 공개되기 전까지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평소 다운을 원하고 계셨다면  좋은 기회라 생각되네요.

 

 

레이맨 정글런

Rayman Jungle Run 

 

 

 

 

12일간의 선물 앱을 실행시킵니다.

레이맨 정글런이 애플의 일곱번째 선물입니다.

 

 

 

 

애플의 다음 선물이 공개되기 전까지만

레이맨 정글런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 받아 직접 플레이 해 봤습니다.

아래는 플레이 중에 캡처한 이미지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감이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쿠키런이나 윈드 러너같은 게임보다 좀더 매력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애플의 연말 이벤트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다섯개의 선물만 더 공개되면 이번 이벤트도 끝이군요. 지금까지 음원, 영화, 미드 그리고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아이폰 5S, 아이패드 에어와 함께 무료로 배포한 애플의 앱들, Keynote, Numbers, Pages 같은 앱들을 기존 애플 기기 사용자들에게도 무료로 배포해주면 좋겠네요. 애플의 최신 기기들에만 무료로 배포해 조금 아쉽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훨씬 가벼워지고 얇아진 아이패드 에어에 눈이 가는 마당에 제 이런 앱들까지 최신기기에서만 무료로 배포하니 아이패드 에어로 교체욕구가 샘솟는군요. 여튼 앞으로 또 어떤 선물들을 무료로 제공할지 궁금해집니다.

 

평소 런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레이맨 런시리즈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 말고 다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