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FO&TIPS/iOS 앱&팁

로비오의 앵그리버드 후속작, 배드 피기스 런칭!!

by in사하라 2012. 10. 1.
300x250
로비오의 앵그리버드 후속작, 배드 피기스 런칭!!
로비오 다시 한번 앵그리버드의 영광을 재현할 것인가?

 

 
2009년 12월,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놀라운 게임 하나가 등장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열광하고 또 집중했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중독성으로 무장한 이 게임의 다운로드 회수는 무려 20억회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놀라운 기록과 열풍을 가져온 게임은 바로 앵그리버드입니다. 핀란드의 게임 회사인 로비오에서 만든 이 앵그리버드는 스마트폰 게임의 열풍 그 중심에 있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초의 앵그리 버드로 부터 3년이 지난 지금 앵그리버드 시리즈를 하는 사람을 찾아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로비오는 지속적으로 앵그리버드 시리즈를 런칭해 왔지만 변하지 않는 게임 방식에 유저들은 점점 질리고 흥미를 잃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27일 로비오에서 앵그리버드의 후속 게임을 내놓았습니다. 바로 배드 피기스(Bad Piggies)입니다. 앵그리버드에서 새들이 주인공이었던 반면, 배드 피기스에서는 녹색 돼지들이 게임의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앵그리버드에서 화난 새들의 육탄공격을 받아야 했던 돼지들이 폭약을 잔뜩 실은 수레를 끌고 나가 복수한다는 것이 게임의 컨셉이고, 미션은 새들의 둥지를 찾아 알을 훔치는 것이라고 합니다. 사실 앵그리버드의 흥행 이후 성난 돼지들이 새들에게 복수할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후속 게임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로비오에서 이런 유저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배드 피기스를 런칭했습니다.


배드피기스 Bad Piggies
Official Trailer 영상









배드피기스 Bad Piggies
플레이 영상










배드피기스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배드피기스 홈페이지(http://www.badpiggies.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드피기스는 9월 27일 아이폰·아이패드용, 안드로이드용, 윈도 PC용, 맥용을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배드피기스 다운로드 링크
앱스토어 [이동하기] : http://itunes.apple.com/us/app/bad-piggies/id533451786?mt=8&ign-mpt=uo%3D4
구글플레이 [이동하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vio.BadPiggies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