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테마 No.18,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배포

by in사하라 2015. 6. 23.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 No.18,

깔끔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 배포

깔끔한 무료 파워포인트 배경 다운받아 활용하세요!

 

오랜만의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2014년 4월에 17번째 템플릿을 배포했으니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배포한지 1년이 다 되어가네요. 꾸준히 만들어 배포하려 했지만 생각만큼 쉽지 않았습니다. 사실 PPT 템플릿은 커녕 블로그 운영조차 꾸준히 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올해는 블로그도 템플릿 배포도 꾸준히 해볼 계획이었는데 3월에 되어서야 첫번째 템플릿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8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오늘 날이 급격히 따뜻해졌네요. 한 겨울을 책임졌던 점퍼가 부담스럽게 느껴진 오늘이었습니다. 바야흐로 봄이 온 것이죠. 개강 시즌을 맞아 새로운 템플릿을 배포해야겠다는 생각에 간단한 템플릿 몇개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그런데 글을 올리는 것이 귀찮아 C드라이브에 고히 모셔둔지 벌써 몇주가 지났네요. 묵혀놨던 PPT 배경을 풀어볼까 합니다. 이번 템플릿도 그동안 처럼 어디에나 활용하기 쉬운,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템플릿입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8

 

 

 

 

 

 

 

※ 본 파워포인트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대하라의 무료 파워포인트 배경 다운받기

 

기대하라_PPT_템플릿_No_18.pptx

 

기대하라의 열 여덟번째 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파워포인트 배경을 다운 받으시면 각종 발표와 프레젠테이션에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 및 각종 파워포인트 관련 자료는 직접 제작해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누구라도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본 블로그에서 배포하는 다양한 템플릿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우측에서 템플릿 관련 배너를 선택하시거나 본 블로그의 대문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파워포인트 템플릿 전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강 시즌을 대비해서 그리고 블로그를 제법 오래 쉬다보니 괜히 불안한 마음에 PPT 템플릿을 미리 몇개 만들어둔 덕분에 앞으로 몇개의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부담없이 작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족한 템플릿이지만 필요한 분들이 써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기대하라의 열 여덟번째 무료 PPT 배경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