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6, 검정 배경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로드

by in사하라 2014. 4. 10.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6,

검정 배경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로드

검정 배경의 심플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받아 활용하세요!

 

 

오랫만의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오늘로 열 여섯번째 템플릿을 배포하게 되었네요. 꾸준히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제작해 배포하고 싶지만 쉽지 않습니다. 시간이나 노력의 문제가 아니라 만들 때마다 제 한계를 느끼기 떄문입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심플한 템플릿은 부족한 제 실력을 나타내는 다른 말입니다.

 

여튼 오늘은 검은 배경의 심플한 템플릿을 제작해 배포하려 합니다. 검은 배경의 템플릿은 배치 시킨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데 좋습니다. 그래서 검은 배경의 템플릿엔 많은 글자를 넣기보다는 이미지 위주의 슬라이드 구성에 사용하면 효과가 높습니다. 특히 포토샵의 펜툴을 활용해 이미지를 따서 사용하면 훨씬 보기 좋은 템플릿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템플릿이지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알차게 채워 효용있게 활용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기대하라의 열 여섯번째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의 디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6

 

 

 

 

 

 

본 파워포인트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대하라의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 받기

 

기대하라_PPT_템플릿_No_16.pptx

 


 

기대하라의 열 여섯번째 무료 PPT 테마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PPT 템플릿을 다운 받으시면 자유롭게 각종 발표 및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 및 각종 파워포인트 관련 자료는 제가 직접 제작해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PPT 템플릿 및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본 블로그에서 배포하는 다양한 템플릿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우측에서 템플릿 관련 배너를 선택하시거나 본 블로그의 대문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파워포인트 템플릿 전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좀더 나은 템플릿을 제작하기 위해 일러스트, 포토샵 등을 추가로 공부하겠다는 계획을 올해 초 세웠지만 여전히 계획에만 머물러있습니다. 실행하지 않으면 변화는 없다는 생각으로 다시 한번 마음을 추스려봅니다. 공부를 통해 더 나은 템플릿을 배포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언젠가 제가 만든 PPT 템플릿과 배경,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 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열 여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