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 No.14, 깔끔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로드

by in사하라 2014. 3. 10.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 No.14,

깔끔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로드

기대하라의 PPT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받아 활용해 보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열 네번째 무료 파워포인트 테마 배포 포스팅입니다.

이번해도 부족한 실력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PPT 템플릿을 뽑아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디자인 능력의 한계를 매번 템플릿을 제작할 때마다 느끼고 있습니다. 확실히 디자인 감각을 타고난 사람들이 있고 그런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요즘은 디자인 감각, 미적 감각을 타고난 사람들이 가장 부럽더군요.

 

여튼 부족하지만 프레젠테이션 블로그를 지향하고 있는 만큼 구색이라도 맞추기 위해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계속해서 추가 제작하고 있습니다. 주말동안 몇개의 템플릿을 만들었고 차례로 배포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템플릿 제작과 함께 작성을 위한 팁도 공유할 수 있도록 관련 내용 작성과 학습도 병행할 계획입니다.

 

 

기대하라의 열 네번째 무료 파워포인트 테마

 

 

 

 

 

 

 

 

※  본 파워포인트 배경은 표지, 목차, 본문, 엔딩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대하라의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 받기

 

기대하라_PPT_템플릿_No_14.pptx

 


 

기대하라의 열 네번째 무료 PPT 테마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해당 PPT 템플릿을 다운 받으시면 자유롭게 각종 발표 및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 및 각종 파워포인트 관련 자료는 제가 직접 제작해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무료로 배포 및 공유 드리고 있습니다. PPT 템플릿 및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신규 템플릿을 계속해서 제작/배포하고 있습니다. 템플릿 배포가 이어지면서 템플릿의 디자인이 점점 비슷해져 가는 것만 같습니다. 디자인 감각의 한계 때문인데, 다양한 디자인의 템플릿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PPT 템플릿과 배경,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 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열 네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