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애플 12일간의 선물 열한번쨰, 아이패드 추천 게임 미스터 크랩(Mr. Crab)

by in사하라 2014. 2. 24.
300x250

애플 12일간의 선물, 열한번째 미스터 크랩(Mr. Crab)

아이들에게 추천할만한 아기자기한 게임 미스터 크랩

 

 

애플은 연말이면 12일간의 선물이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앱스토어와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유로 컨텐츠를 12일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로 지난 연말부터 올해 초까지 12일간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벤트 당시 매일 공개되는 컨텐츠를 하나씩 소개하는 포스팅을 작성했었는데 총 12개의 선물 중 10개까지만 소개하고 그간 다른 내용들을 포스팅했었네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남은 두개의 컨텐츠를 소개하고 마무리 지어 볼 생각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이패드용 추천 게임은 바로 미스터 크랩(Mr. Crab)입니다. 지난 애플의 12일간의 선물 이벤트에서 열 한번째 선물로 무료로 배포되었는데요. 직접 플레이해 보니 아이들이 하기에 딱 좋은 그래픽과 게임성을 가진 것 같더군요. 7세 이상의 아이들이 하기에 적합한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아이패드에서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 미스터 크랩의 이미지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아이패드 추천 게임 미스터 크랩

Mr. Crab for iPad

 

 

 

 

 

 

 


 

끝난지 한참 지난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니 다소 뻘쭘한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검색해 보니 애플의 연말 이벤트 12일간의 선물에서 어떤 선물들이 제공되었는지 모두 찾아보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올 연말 이벤트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어떤 수준의 컨텐츠를 제공하는지를 예측하는 척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나머지 컨텐츠도 마저 소개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미스터 크랩 소개로 열 한번째 컨텐츠 소개가 끝났고, 마지막 12번째 컨텐츠와 관련한 포스팅을 통해 애플 12일간의 선물과 관련한 포스팅은 마무리 지을 계획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