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기타정보

티스토리, Tistory에서 이메일을 새로 만들어보세요.

by in사하라 2011. 6. 26.
300x250

Tistory에서 @tistory.com 이메일 계정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tistory.com 이메일 계정을 신청하시면 추첨을 통해서 매주 2500명씩 4주간 총 1만명에게 Daum메일과 Daum 클라우드를 각각 100GB씩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메일은 몰라도 요즘 클라우드가 이슈가 되면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려고 생각중이시던 분들은 티스토리 계정을 만들고 이벤트 당첨을 통해 100GB라는 큰 용량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지금도 제가 이렇게 후기를 남기고 있지만 위 이벤트의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처럼 @tistory.com, 다음메일, 클라우드, 클라우드앱, 도메인 서비스 중 한개 이상을 Tag로 추가해 후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 클라우드 어플을 다운 받아도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티스토리 메일은...
다음메일과의 연동, 다음 메일은 모두들 알고계시듯 @hanmail.net으로 상용 인터넷이 도입된 직후 가장 인기를 끌었던, 가장 많은 사용자들이 가지고 있었던 메일주소입니다. 메신저, 휴대폰 등의 대중화로인해 그 활용도가 다소 떨어진 경향이있지만 여전히 @hanmail.net은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이번에 새로 만들어진 @tistory.com 메일은 기존의 Daum 메일 계정과 연동되어 사용하게 됩니다. 즉 하나의 이메일 수신함을 두개의 메일 계정으로 활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확인은 다음과 티스토리에 각각 로그인하더라도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저는 @tistory.com 계정을 생성하고 티스토리 로그인 아이디도 @tistory.com으로 변경했습니다.
좋은 이벤트도 소개할 겸, 저도 이 좋은 기회에 도전해 볼 겸 이렇게 포스팅 했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많은 분들도 티스토리 이메일 계정 신청하시고 200GB라는 큰 용량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말 태풍이 심하다고하니 조심들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