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2016년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마고로비의 할리퀸,
고담 시티 사이렌스로 귀환한다!
2016년 영화계에서 가장 핫했던 캐릭터를 꼽자면 할리퀸이 빠질 수 없을 것 같은데요. 그야말로 폭망한 수어사이드 스쿼드 안에서 할리퀸만은 빛이 났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덕분에 미디어에서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하며 2016년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중 하나로 평가를 받게 되었죠.
아마도 많은 분들이 마고 로비가 할리퀸으로 다시 돌아올 그 날만을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마고 로비의 할리퀸 복귀작이 결정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마고 로비의 할리퀸 복귀 예정작은 바로 '고담 시티 사이렌스(Gotham City Sirens)'입니다. 고담 시티 사이렌스의 원작은 DC코믹스의 사이렌스(Sirens) 시리즈로 DC의 여성 빌런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입니다. 할리퀸 외에도 캣우먼과 포이즌 아이비 등의 여성 빌런이 주축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아직까지 캣우먼이나 포이즌 아이비 역할을 담당할 배우는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할리퀸의 복귀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실텐데요. 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마찬가지로 매력적인 캐릭터만 남겨두고 영화가 침몰하는 사태가 벌어질까 하는 걱정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대한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감도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컸습니다. 부디 이번에는 배우 뿐만 아니라 스토리와 연출력까지 인정 받을 수 있는 영화가 탄생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