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REVIEW/IT 악세사리

아이폰5S 케이스 추천, 내 아이폰을 보호하자 아이페이스 레볼루션(iFace Revolution)

by in사하라 2014. 4. 12.
300x250

아이폰5S 케이스 추천, 내 아이폰을 보호하자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Face Revolution

나의 소중한 아이폰을 보호하기 위한 가장 현명한 선택, 아이페이스 케이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바로 액정 파손입니다. 액정이 파손되면 일단 교체에 드는 비용이 최소 10만원이기 때문에 걱정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액정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케이스를 사용합니다. 저도 케이스를 끼운채 떨어뜨린 스마트폰 액정이 깨진 기억이 있어 케이스 선택에 항상 고심입니다. 그래서 선택한 케이스가 바로 아이페이스였고 아이페이스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인 레볼루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포스팅에서 제 폰인 지프로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케이스를 리뷰했었는데 오늘은 여자친구와 함께 커플 케이스로 구매한 아이폰5S용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애플 아이폰5S용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아이페이스 시리즈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제품은 바로 퍼스트 클래스입니다. 아무래도 아이페이스 시리즈 중 가장 저렴하기도 하고 아이페이스 시리즈 중 대부분의 스마트폰 모델을 커버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그래서 지하철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제품이 퍼스트 클래스입니다. 하지만 그래서 퍼스트 클래스를 구매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아이페이스 홈페이지를 방문에 구매할 제품을 고민하다 결국 선택한 제품이 바로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이었습니다. 물론 색깔도 고민했지만 역시 화이트가 진리죠. 결국 제 옵티머스 지프로와 여자친구의 아이폰5S를 위해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이폰5S용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의 내부 디자인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의 안쪽에는 아이페이스 정품 확인이 가능한 99.9% 순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정품 확인 골드 스티커는 스마트폰을 끼우게 되면 보이는 부분은 아니지만 나름 아이페이스의 세심함이 엿보이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정품 확인 스티커 다음으로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카드를 거치시킬 수 있는 틀입니다. 꼭 이 틀이 아니더라도 안쪽에 교통 카드를 넣어두고 스마트폰을 끼울 수도 있겠지만 아마도 안에서 카드가 돌아다니는 불편함이 있겠죠? 하지만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에는 카드가 안에서 돌아다니지 않도록 틀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은 스마트폰의 보호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아이페이스의 세심함을 엿볼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폰5S용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의 외부 디자인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의 디자인은 매우 깔끔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잘빠진 외관이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레볼루션과 비교하면 퍼스트 클래스의 디자인은 다소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은 스마트폰의 보호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또한 신경을 쓴 제품인 것 같습니다. 카메라 구멍 옆으로 보이는 아이페이스 문구와 하단의 레볼루션 문구는 깔끔함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보기 좋게 배치된 것 같습니다.

 

 

 

 

아이폰5S용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의 상세 디자인

아이폰5S의 디자인에 맞춰 케이스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완성도가 부족한 싸구려 케이스와 달리 아이페이스 케이스는 마감 처리가 잘 되었습니다. 그래서 각 충전 구멍이 맞지 않는 불편함이나 버튼의 배치가 잘못되거나 하는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충격 방지를 위해 사용한 우레탄 소재 때문에 버튼을 생각보다 힘을 줘 눌러야만 동작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물론 불편한 부분이지만 스마트폰을 떨어뜨리고 서비스 센터에 지불할 10여만원의 돈을 생각해 보면 이 정도의 불편함은 감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옵티머스 지프로용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케이스 리뷰에 이어 아이폰5S용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의 리뷰였습니다. 위 사진에서도 알 수 있지만 서로 다른 폰에 끼워 커플용으로 쓰기에도 큰 이질감은 없고 좋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케이스를 끼워놓은 모습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옵티머스 지프로의 크기가 크다 보니 아이페이스 케이스를 끼웠을 때 좀 크고 무거워진 느낌이 있었던 반면 아이폰5S는 폰 자체가 사이즈도 작고 가볍다 보니 오히려 케이스를 끼웠을 때 묵직한 손맛이나 그립감이 향상된 느낌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5S에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을 끼웠을 때의 만족도가 조금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아이페이스의 케이스는 다소 가격대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액정 파손을 당해본 입장에서 이정도의 투자는 충분히 가치가 있어보입니다. 아이페이스 케이스를 통해 액정 파손의 위험으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해 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