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기타정보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전국 먹거리 X파일 착한 식당 총정리!

by in사하라 2014. 4. 3.
300x250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전국 먹거리 X파일 착한 식당 총정리!

먹거리 X파일 착한 식당 위치 지도로 한눈에 찾아 보자!

 

 

먹거리 X파일은 지난 한해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먹거리 X파일을 통해 소개된 많은 착한 식당은 사람들로 붐볐고, 착하지 못한 식당에 많은 사람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게다가 이 먹거리 X파일이라는 종편의 프로그램과 함께 이영돈 PD가 유명해졌고, 그가 프로그램에서 말했던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는 유행어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먹거리 X파일에 등장한 착한 식당을 찾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착한 식당을 찾아 착한 식당 투어를 다니는 이들도 있으니 저 또한 관심이 가기는 매 한가지입니다. 하지만 막상 착한 식당을 찾기 위해 검색 하면 먹거리 X파일의 모든 회차를 챙겨 보지 못한 저로서는 어디를 가야할지 내가 사는 곳 근처에는 도대체 어떤 착한 식당이 있는지 알아 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먹거리 X파일에 등장한 착한 식당을 한눈에 찾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궁금했죠. 그리고 아주 좋은 사이트 한 곳을 알아 냈습니다. 그리고 오늘 포스팅을 통해 공유드려볼까 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먹거리 X파일에 등장했던 착한 식당을 지도에 표시해 줍니다. 또한 착한 식당 리스트를 정리해 파일로 공유드리려 합니다.

 

먹거리 X파일 착한 식당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

 

[링크]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하기

 

 

위 이미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해당 웹사이트에는 먹거리X파일에서 소개된 착한 식당이 표시된 지도를 제공합니다. 지도는 확대해 확인할 수 있고 먹거리 X파일의 홈페이지로 이동해 식당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먹거리X파일에서 소개된 착한 식당의 리스트가 정리된 파일입니다.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먹거리 X파일 착한 식당 리스트

 

먹거리X파일_착한식당_리스트.pdf

 


 

저도 일단 서울에 있는 착한 식당들부터 기회가 되면 찾아봐야겠습니다. 막상 찾은 착한 식당은 괜찮은 곳도 있지만 실망스러운 곳듣도 있다고 하더군요. 위 웹사이트와 파일 참고하셔서 좀더 편하게 착한 식당 찾아 다니시길 바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