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새로운 iOS 7 컨셉 디자인(Concept Design) 공개

by in사하라 2013. 5. 14.
300x250

새로운 iOS 7 컨셉 디자인(Concept Design) 공개

새로운 iOS 7이 다가오고 있다!



전혀 새로운 iOS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최근 루머에 따르면 새로이 공개 될 iOS 7은 그동안의 iOS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디자인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애플 스스로가 자신을 하드웨어 제조사가 아닌 소프트웨어 회사라고 이야기하는 만큼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새로운 디바이스들과 더불어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는 대중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 새로운 iOS를 예상하는 컨셉 디자인들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번 컨셉 디자인은 Simply Zesty에 의해 공개되었으며 기존의 iOS와는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동작성을 보여주며 iOS 7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습니다.


애플의 혁신과 관련한 많은 우려와 걱정은 아이폰, 아이패드 자체보다 크게 변화하지 않는 그들의 모바일 OS, iOS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애플은 iOS를 꾸준히 업데이트 해왔지만 큰 변화 없이 기존의 틀을 유지해온 것이 사실입니다. 대신 그들의 하드웨어 사양을 조금씩 높이고 디자인을 조금씩 바꿔왔습니다. 그러나 하드웨어로 무엇인가 다른 것을 보여주는 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더 높은 해상도의 디스플레이, 더 높은 화질의 카메라, 더 가벼운 바디는 더이상 대중을 감동시키기에는 역부족입니다. 그래서 애플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새로운 개념, 새로운 디자인의 운영체제인 것이죠. 그리고 이번 iOS 7에서는 이러한 대중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iOS 7에서 크게 변화된 모습을 보이지 못한다면 애플의 앞길이 한층 어두워질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애플이 iOS 7으로 혁신에 목마른 대중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줄 수 있을까요?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