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싱가폴

싱가폴의 명물 칠리크랩, 점보 레스토랑 예약하는 방법

by in사하라 2012. 9. 5.
300x250
싱가폴 점보 레스토랑 예약하는 방법
싱가폴의 명물 칠리크랩, 점보 레스토랑 찾기전에 꼭 예약 먼저 하세요!!


싱가폴의 대표 요리를 꼽자면 단연 칠리크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칠리크랩으로 유독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바로 점보 레스토랑입니다. 사실 점보 레스토랑 외에도 칠리크랩을 판매하는 많은 레스토랑이 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단연 점보 레스토랑이 인기인 것 같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유명세가 한 몫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 점보 레스토랑에는 한국인이 유독 많습니다. 실제로 저도 여기 저기에서 들리는 한국어가 친근하지만 한편으로는 욍국인데 한국말이 이렇게 많이 들린다는 사실이 웃기기도 했던 것 같네요.

이처럼 점보 레스토랑을 찾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방문 하기 전에 꼭 예약을 하는 편이 좋습니다. 특히 클락키의 점보 레스토랑 리버 사이드 포인트 점은 항상 붐비고 만석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면 낭패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싱가폴 클락키 점보 레스토랑 전경]



점보 레스토랑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싱가폴 점보 레스토랑 홈페이지 주소 : 
http://www.jumboseafood.com.sg [이동하기]




싱가폴 점보 레스토랑 홈페이지(http://www.jumboseafood.com.sg)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 우측 하단에 ONLINE RESERVATION 이라는 메뉴가 보이는데요. 바로 이 메뉴를 통해 싱가폴 점보 레스토랑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ONLINE RESERVATION 메뉴를 선택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이 페이지는 예약에 필요한 정보를 작성하는 페이지로 이름, E-mail 주소, 예약 지점, 예약일 등을 기입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 입력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좀더 상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Singapore
Jumbo Restaurent
Reservation






*  Name : 이름(영문명)
*  Email Address : 이메일 주소
*  Contact No : 연락처(정확히 기재하지 않아도 됨)
*  Where do you wish to dine : 예약 지점
*  Number of tables / persons : 예약할 테이블 수 / 예약 인원
*  Lunch / Dinner : 점심 / 저녁 여부 선택
*  Date : 예약 날짜
*  Time :  예약 시간
*  Any additional requests : 테이블 위치 등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작성

저는 클락키 지점 방문을 위해 예약을 했고, 클락키 지점Where do you wish to dine 항목을 Jumbo Riverside Point로 선택해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




예약을 완료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ank you for choosing JUMBO Seafood 라며 예약을 환영하고 있네요. 예약이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다면, 위 환영 메시지와 함께 작성했던 E-mail로 예약과 관련된 가이드 메일 발송이 됩니다. 이 메일에는 예약 완료 여부와 예약 시간, 요청사항에 대한 점보 측 응답 내용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성수기에 점보 레스토랑을 방문 하는 경우에는 요청한 예약 시간이 변경 되었다는 내용으로 회신이 오기도 합니다. 저는 7시 예약을 했지만 6시로 예약 시간이 변경 되었습니다.

예약할 당시 싱가폴로 떠날 생각과 칠리 크랩에 대한 기대감에 매우 부풀었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여행 때 찾은 점보 레스토랑은 기대만큼 만족스러운 식사와 경험을 제공해 주었죠. 다음에는 점보 레스토랑 리뷰를 작성해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폴 여행 때 점보 레스토랑을 찾으실 계획이라면 불편함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할 수 있도록 미리미리 예약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