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소니

소니 PS4 슬림 글래셔 화이트 색상 출시

소니 PS4 슬림 글래셔 화이트 색상 출시
Sony PlayStation 4 Slim Glacier White

소니가 자사의 게임 콘솔인 플레이스테이션4 슬림(PS4 슬림) 모델에 새로운 색상을 추가했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PS4 슬림의 색상은 바로 '글래셔 화이트(Glacier White)' 색상입니다. 글래셔는 빙하를 의미합니다. 해외 유명 IT 사이트인 더 버지에 따르면 글래셔 화이트 색상의 PS4 슬림은 다가올 1월 24일 유럽 출시, 2월 23일 일본 출시 등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PS4 슬림 모델의 새로운 색상 출시와 관련한 뉴스는 해외 IT 사이트를 돌아보다 발견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는데요. 디자인을 보고 나니 국내 출시 일정이 궁금해졌지만, 해외 언론에서는 국내 출시와 관련한 소식은 전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다만 국내 한 언론의 기사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오는 19일 정식 발매된다고 합니다. 일본이나 유럽보다 훨씬 빨리 출시된다는 사실이 조금 이상해 보이기는 한데, 정확한 일자를 거론한 것을 보면 19일에 출시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을 것도 같습니다. PS4 슬림 글래셔 화이트의 판매가는 500GB 모델 37만8천원, 1TB 모델 42만8천원이라고 하는군요.

PS4 슬림 글래셔 화이트 색상과 함께 같은 색상의 '듀얼쇼크4'도 출시합니다. 아무래도 본체만 흰색이고 컨트롤러는 검정색을 사용하면 흰색 모델을 사용하는 맛이 떨어지겠죠. 새롭게 출시될 무선 컨트롤러 '듀얼쇼크4'는 6만9천8백원에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PS4 블랙 색상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구매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슬림이니 프로니 자꾸 신규 모델이 출시되서 속이 엄청 상한 상태인데, 여기에 이번에 뜨거운 물을 부어버리네요. 새로 출시될 색상이 너무 예뻐 보여서 배가 아플 지경입니다. 부디 흰색이라 손 때 타서 관리하기 힘들기만 바랄 따름입니다. 그래야 제 배가 덜 아프겠죠. 마지막으로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에 올라온 PS4 슬림 글래셔 화이트 공식 홍보 영상을 공유합니다. 해당 영상은 유럽 플레이스테이션 채널에 올라와 있군요.

플레이스테이션4 글래셔 화이트 홍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