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체험단정보

쿠첸 제품을 구매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 쿠첸 VIP 체험단

by in사하라 2016. 5. 18.
300x250

전기레인지, 밥솥, 큐리그 커피머신 등

쿠첸 제품 구매를 계획 중이라면

쿠첸 VIP 체험단 신청하자!

 

쿠첸에서는 꾸준히 VIP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는 체험단 3기를 모집 중이고, 온라인을 통해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면 손쉽게 쿠첸 VIP 체험단에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선발 여부는 지원 후 3일 내에 문자 메시지로 통보된다. 물론 작성한 신청글에 답글로도 선발 여부가 공지된다. 내 경우에는 문자가 오지 않아 탈락한 것으로 생각했는데, 홈페이지 신청글의 답글을 통해 선발 여부를 확인하게 되었다.


쿠첸 VIP 체험단은 해당 제품을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게다가 50퍼센트 할인 구매 기간 이후에도 쿠첸의 VIP 멤버로 상시 3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물론 쿠첸이 봉사 단체가 아닌만큼 그저 해주는 것은 아니다. 혜택에 상응하는 활동을 해야하는데, 블로그나 카페 등에 사진을 포함한 리뷰를 작성해야 한다.

 


기존에도 기업들이 홍보를 목적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리뷰를 요청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 쿠첸 체험단은 기존의 체험단과 다소 다른점이 있다. 기존의 체험단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대신 소규모 리뷰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던 반면, 쿠첸 VIP 체험단은 매 기수마다 무려 300명이나 되는 체험단을 선발한다. 다만 다수의 체험단을 선발하는 만큼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대신 50퍼센트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가격이 100만원을 훌쩍 넘는 상품들도 다수여서 무료 체험단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는 그다지 의미있는 체험단이 아닐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쿠첸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있거나 구매 계획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뜻밖의 득템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전기 레인지 기준으로 생각해 보면 대략 150만원에 구매해야할 제품을 7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서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다.

 


내 경우에는 전기 레인지 구매를 계획 중이었고,우연찮은 기회에 쿠첸 VIP 체험단을 알게 되어 신청했다. 다행히 3기 300명 안에 포함되어 제품을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쿠첸 제품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고민하지 말고, 쿠첸 VIP 체험단을 통해 50퍼센트 할인 혜택을 누리도록 하자. 신청도 간단하고, 결과도 3일 내로 알 수 있어서 체험단 선정에 실패하더라도 충분히 다른 구매 계획을 세우는데 불편함이 없다. 블로그나 카페에 간단한 리뷰만 작성하면 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 혹시 신청 기간을 놓치더라도 추후 진행될 다음 기수 체험단을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INFO] 쿠첸 VIP 체험단 3기 정보

신청 경로 : [이동하기]

신청 기간 : 2016.04.22(금) ~ 05.26(목)

• 구매 기간 : 2016.04.22(금) ~ 05.29(일)

후기 등록 기간 : 2016.04.22(금) ~ 06.13(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