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REVIEW/스마트폰,태블릿

LG V10 기프트팩 신청 방법 및 이벤트 배터리팩 개봉기

by in사하라 2015. 11. 24.
300x250

LG V10 기프트팩 신청 방법 및 이벤트 배터리팩 개봉기

V10 구매자에게 11월 30일까지 제공되는 LG전자의 혜택, V10 기프트팩

 

 

배터리 탈착이 가능하다는 점은 V10에서 손꼽히는 장점 중 하나다. 애플은 일체형 바디를 처음부터 쭉 이어오고 있고, 최근 삼성전자가 갤럭시S6와 갤럭시 노트5를 일체형으로 출시하면서 배터리 탈착이 가능한 스마트폰에 대한 니즈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런 대중의 니즈를 파악했는지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LG전자가 V10을 탈착형으로 내놓았다. 그런데 요즘 아이러니하게도 V10이 배터리 때문에 욕을 먹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배터리를 한 개만 제공하기 때문이다. 배터리 탈착식 스마트폰의 경우 배터리 두개를 제공하는 것이 관례였기 때문에 다소 빈축을 사고 있다.

 

하지만 당분간은 V10 기프트팩 이벤트를 통해 이런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다. LG전자는 V10 출시 후 한달간 구매자들에게 V10 정품 커버 케이스 혹은 V10 배터리팩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늘은 V10 기프트팩 신청 방법 및 배터리팩 개봉기를 간략히 풀어볼까 한다.

 

 

V10 기프트팩 이벤트 신청 방법
V10 기프트팩 이벤트는 오직 V10에 설치된 'V10 기프트팩 앱'을 이용해서만 신청 가능하다. 이 앱은 V10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삭제가 가능한 앱이다. 이벤트 사은품을 신청한 후에는 해당 앱을 삭제해도 되지만, 사은품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재미삼아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V10 기프트팩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 및 신청방법은 쉽고 간단하다. 아래의 순서에 따라 신청 가능하다.

 

 

[INFO] V10 기프트팩 이벤트 정보

•  신청기간 : ~ 2015. 11. 30
•  선택 가능한 이벤트 제품 : V10 배터리팩 or V10 정품 케이스

 

   1. V10에 설치된 V10 기프트팩 앱을 실행한다.
   2. 두근두근 메뉴에 혜택받기 버튼 선택
   3. 정품 커버 케이스와 배터리팩 중 선택
   4. 14일간 대기
   5. V10 기프트팩 앱 실행 후 배송 정보 입력
   6. 수령 완료

 

이처럼 쉽고 간편하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다만 스마트폰 구매 후 개통 철회 기간을 염두에 둔 탓인지 14일을 대기해야 배송지 입력이 가능하다. 신청 후 수령까지 3주 가까이 소요되는 불편함이 있다.

 

나는 기프트팩 이벤트를 통해 배터리팩을 선택했고, 최근 배송이 되어 두개의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 기간에 V10을 구매하게 되면 이처럼 추가 비용 없이 두개의 배터리를 보유할 수 있게 된다. 물론 정품 커버 케이스를 신청할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배터리가 더 현명한 선택이 되리라 생각한다. 케이스는 시중에 다양한 다른 제품들이 있고, 생폰을 쓰는 사람들도 있지만 2년간 사용하려면 추가 배터리는 필수라 생각된다.

 

새로운 폰을 사게 되면 통신사와 제조사 앱들이 깔려있는데, 이런 앱들을 못견디고 바로 지워버리는 분들이 있다. 혹시나 이러한 이유로 V10 기프트팩 앱을 삭제했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다시 설치 가능하다.

 

[INFO] V10 기프트팩 앱을 삭제했을 경우 설치 방법

설정 > 일반 탭 > 휴대폰정보 > 업데이트 센터 > 앱 업데이트

 

 

V10 배터리팩 개봉기
사실 개봉기랄 것 까지도 없는데 배터리팩 구성이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개봉기로나마 짧막하게 소개해 보려한다.

V10 기프트팩 이벤트를 통해 주문한 배터리팩은 배터리와 배터리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다.

 

V10 기프트팩으로 배터리팩을 신청하면

3,000mAh 배터리와 배터리 충전 케이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먼저 배터리 충전기를 살펴보자. 케이스를 벗기자 흰색의 배터리 충전 케이스가 모습을 드러냈다. 크기가 지프로 구매시 구성품으로 제공된 충전기에 비해 훨씬 작아졌다. 배터리 케이스 용도로 넣어 가지고 다니기에도 적당해 보인다. 흰색에 심플한 디자인이 깔끔하다. 충전기 디자인이 뭐 중요하겠나 싶지만 예뻐서 나쁠 것이 하나 없다.

 

 

 

 

 

 

LG V10 배터리 충전 케이스.

 

기프트팩으로 제공된 배터리는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다. 가방에 추가 배터리를 가지고 다닐 때 유용할 것 같기는 한데, 기프트팩으로 함께 제공된 배터리 충전기를 케이스로 주로 활용하게 될 것 같다. 기프트팩으로 제공 받은 추가 배터리는 V10 구매시 구성품우로 제공되는 기본 배터리와 동일한 3,000mAh 배터리다. V10위 배터리가 생각보다 빨리 닳지 않아 배터리 두개면 하루 정도 버티는데에는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LG V10 3,000mAh 배터리.

 


 

이처럼 LG전자의 V10기프트팩 이벤트를 통해 V10 구매자는 배터리팩 혹은 정품 커버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배터리팩의 경우 일반적으로 2개의 배터리와 충전기를 기본 구성품으로 받는 것이 통념이었기 때문에 이벤트 상품을 받은 느낌보다 그냥 받을걸 조금 늦게 받았다는 묘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하지만 어차피 탈착식 스마트폰을 구매하게 된 이상 배터리팩을 추가 구매하게 될 가능성이 높으니 이번 기회를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나는 커버 케이스가 싫어 선택하지 않았지만 커버 케이스가 필요한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리라 본다. 기왕 V10을 구매하기로 결심했고,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기회가 생겼다면 이번 이벤트 기간에 구매해 기프트팩 이벤트를 신청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