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20, 깔끔한 디자인 파워포인트 배경 무료 다운

by in사하라 2015. 10. 26.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20,

깔끔한 디자인 파워포인트 배경 무료 다운

기대하라의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다운받아 활용하세요!

 

 

마지막 파워포인트 템플릿 배포가 6월 20일경이었으니, 4개월만의 새로운 파워포인트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4개월만에 업데이트하는 템플릿이라고 딱히 달라진 것은 없고, 그전과 같이 범용적이면서 특색없는 무난한 디자인의 템플릿을 제작했습니다. 흰색 배경에 깔끔한 템플릿을 만들어 보고자 했습니다.

 

그간 블로그는 열심히 운영하려 노력했는데, 템플릿 배포 포스팅은 뜸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실력이 부족한 관계로 많은 템플릿의 작성 및 배포는 어렵지만 그래도 종종 만들어 올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스무번째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흰색 배경의 깔끔한 템플릿을 작성했습니다. 부족한 템플릿이지만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20

 

 

 

 

 

 

※ 본 파워포인트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대하라의 20번째 무료 파워포인트 배경 다운받기

 

기대하라_PPT_템플릿_No_19.pptx

 


 

기대하라의 20번째 파워포인트 템플릿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부족한 템플릿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기대하라 PPT'라는 검색어로 포탈에서 직접 방문해 주시는 분들도 여전히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라도 템플릿을 자주 만들어 올려야 할텐데, 이게 실력이 없다보니 꾸준히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대학 다닐때는 PPT를 직접 만들 일이 많았는데, 지금은 이런 식의 템플릿을 만들 일도 사용할 일도 거의 없네요. 회사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이용해 그들이 원하는 정형화된 슬라이드를 제작하는 것이 고작입니다. 게다가 PT를 진행할 기회도 별로 없어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흥미도 예전같지 않습니다. 그래도 몇개 안되는 템플릿을 다운받으러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조금씩이나마 템플릿을 계속 만들어 보려 합니다.

 

템플릿 전체 디자인을 찾아 볼 수 있는 포스팅을 작성하려 하는데 이것도 쉽지 않네요. 블로그의 대문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최근의 템플릿 디자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템플릿을 다운받아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 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