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무료 커플 게임 추천, 글로우 하키(Glow Hockey)

by in사하라 2014. 4. 29.
300x25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커플 게임 추천, 글로우 하키

Glow Hockey

둘이서 하기 좋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커플 게임 추천!

 

 

스마트폰을 처음 구매했을 때 스마트폰을 이용해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스마트폰도 별 것은 없었습니다. 처음 사용했던 스마트폰이 아이폰이었고, 지금은 안드로이드폰인 LG 옵지프로를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하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특히 연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을 찾았지만 찾기가 좀처럼 쉽지 않았습니다. 아이패드를 구매한 후에도 역시 검색을 해봤지만 마땅한 게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연인이 하기 좋은 스마트폰 커플 게임을 찾게 되면 그때그때 추천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난 '킹 오브 오페라'에 이어 두번째 커플 게임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커플 게임은 바로 '글로우 하키'입니다.

글로우 하키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이미 플레이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글로우 하키는 오락실에서 찾아 볼 수 있는 테이블 게임을 스마트폰으로 옮겨온 게임입니다. 퍽을 상대방의 골대에 넣어 점수를 쌓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굉장히 쉬운 방식의 게임입니다.

 

커플 게임 글로우 하키

Glow Hockey 

 

 

 

 

글로우 하키는 프리 버전과 풀 버전이 있습니다.

프리 버전 만으로 충분히 즐 길 수 있어 별도로

풀 버전을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글로우 하키는 1인 플레이, 2인 플레이 방식을

모두 지원합니다.

 

 

 

 

 

 

1인 플레이 방식을 선택한 경우에는

게임 난이도를 조절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퍽을 상대 방의 골대에 넣어 점수를 올리는

단순한 방식의 글로우 하키는 두명이 플레이 하기 좋은

대결 방식의 게임입니다.

 


 

글로우 하키 1에 이어 글로우 하키 2 그리고 다른 개발자들이 개발한 수많은 하키 게임 등 다양한 버전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플레이 해 보니 각 버전이 사실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아무 버전이나 다운 받아 플레이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료 버전이 별도로 존재하지만 역시 마찬가지로 꼭 유료 버전을 구매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둘이서 플레이 할 게임을 찾고 계신다면 글로우 하키 무료 버전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