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REVIEW/기타 기기

LG 번들 이어폰 쿼드비트 단선, LG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기

by in사하라 2013. 8. 5.
300x250

LG 번들 이어폰 쿼드비트 단선, LG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기

LG전자 서비스 센터 구로점 방문

 

 

 

 

현재 LG전자의 옵티머스 G Pro를 사용중입니다. 구입해 사용한지는 4개월이 좀 넘은 것 같습니다. 옵지프로를 4개월간 사용하면서 큰 불편은 딱히 느끼지 못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큰 액정과 선명한 화질이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고, 배터리가 다소 빨리 소모된다는 느낌이 조금 있지만 배터리 소모성은 요즘 스마트폰들이 거기서 거기라 그러려니 하며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급작스레 LG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할 일이 생겨 다녀왔습니다. 문제는 다름아닌 번들 이어폰, 쿼드비트 단선때문 이었죠.

 

무리 없이 사용중이던 이어폰이 어제 밤 갑자기 지지직 거리더니 이내 왼쪽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옵지프로의 번들로 제공되는 쿼드비트를 무리없이 사용중이었고, 여분의 이어폰이라고는 이전에 사용했던 아이폰 전용으로 구입한 소니의 XBA-10뿐이었습니다. 아이폰 전용이다보니 옵지프로에 연결하면 리모콘이 동작하지 않아 여러모로 불편해 옵지프로와는 같이 사용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LG전자 서비스 센터를 빙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바로 온라인 방문 예약입니다. 서비스 센터를 찾는 사람이 굉장히 많아 예약 없이 방문했다가는 상당히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유상 수리시 온라인으로 방문 예약하면 요금 1,000원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 온라인 예약 방법

 

1.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 > 상단 "서비스 신청/확인" 메뉴 마우스 오버

 

 

 

2.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 메뉴 선택

 

 

 

3.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하기" 버튼 선택

 

 

 

4. 제품 관련 정보 및 센터/방문 정보 등 입력 후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하기" 버튼 선택

 

 

※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시 서비스 요금 1,000원 할인

 


예약 후 토요일 오전 LG전자 서비스 센터 구로점을 방문했습니다. 제법 사람이 있었지만 역시 예약을 했더니 접수 후 이내 예약할 때 선택했던 엔지니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 구로점은 2호선 구로디지탈단지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미니스톱 편의점골목(먹자골목) 끝까지 나오시면 도로건너편 LG베스트샾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LG전자 제품의 경우 구입 후 1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수리/교체해 주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어폰 단선의 경우 수리가 불가해 교체 처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 전 쿼드비트의 A/S 관련해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는데 무리 없이 교체를 받았다는 분들이 있는 반면 센터에서 불친절한 대응에 짜증이 났다고 이야기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그래서 조금 걱정도 되었는데, 막상 만나게 된 엔지니어분은 굉장히 친절하게 대응해 주셨습니다. 이어폰의 단선과 관련해 문제를 설명하고 이어폰을 전달하니 문제 여부 확인 후 바로 교체 처리해 주었습니다. 워낙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교체 받은 새 이어폰과 함께 서비스 센터를 기쁜 마음으로 나설 수 있었습니다.

 

 

 

 

사용하기 시작한지 4개월여만에 이어폰이 단선되서 다소 실망스러운 점도 있었지만 LG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친절한 응대와 빠르고 쉽게 이어폰 교체를 받고보니 실망스러웠던 마음도 많이 사그러 들었네요. 무엇보다도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정도로 친절하게 응대해 주는 엔지니어분에게 큰 인상을 받았습니다. LG전자 스마트폰 사용 중이신 분들 혹시라도 이어폰 단선시 큰 부담없이 서비스 센터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방문 전엔 꼭 온라인을 통해 예약하시면 보다 편하게 서비스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