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기타

블랙베리 Z10, IT 미디어 Mashable 개봉기 및 cnet 영상 리뷰

by in사하라 2013. 1. 31.
300x250

블랙베리 Z10, IT 미디어 Mashable 개봉기, cnet 영상 리뷰

블랙베리 Z10, Q10 공식 발표


cnet 블랙베리 Z10 리뷰 영상


[cnet.com으로 이동하기]


블랙베리에서 신규 OS 블랙베리 10과 이를 탑재한 첫번째 블랙베리 Z10Q10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특히 블랙베리 Z10은 블랙베리사에서 쿼티 키보드를 버리고 개발한 최초의 터치 기반 스마트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블랙베리는 이번 신규 OS와 제품들을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으며, 블랙베리의 부활을 위해 심기일전 했음을 여러가지 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존의 사명이었던 림(RIM)을 블랙베리(BlackBerry)로 바꾸고 앱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Z10, Q10 런칭 행사가 있던 당일 블랙베리의 주가는 급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의욕적인 블랙베리의 모습에 비해 시장의 반응은 다소 싸늘했습니다.  블랙베리 Z10은 이달 31일 영국을 시작으로 내달 5일에는 캐나다, 미국은 3월 중순경 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그외의 지역은 차차 늘려갈 것으로 보이며 한국 출시 일정은 조금 더 기다려 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가운데 블랙베리는 공식 런칭 행사에서 행사 참여자들에게 블랙베리 Z10을 나누어 주었고, IT 미디어인 cnet과 Mashable에서는 블랙베리 Z10의 개봉기를 올렸습니다. 위 영상의 cnet의 영상 리뷰이며, 아래 사진은 Mashable에서 공개한 박스와 블랙베리 Z10의 사진입니다.



※  하기 사진의 출처는 Mashable.com 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모두 Mashable에 있습니다.












[Mashable.com으로 이동하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