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기타

아이패드, 아이폰5, 갤럭시S3 Torture-test 동영상

by in사하라 2013. 1. 16.
300x250
아이패드, 아이폰5, 갤럭시S3 Torture-test 동영상

각종 모바일 디바이스의 낙하 및 저온 Torture-test 영상입니다.

 

| Torture-test 하이라이트 영상 by cnet

 

 

출처 : www.cnet.com

 

IT 전문 언론인 cnet이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3에서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로 Torture-test를 진행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레티나, 아이폰5, 갤럭시S3 등 다양한 최신 모바일 디바이스로 진행한 이 실험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cnet측 홈페이지에 올라왔습니다. 이번에 cnet측에서 진행한 Torture-test는 3m 가량의 높이에서 진행된 낙하 테스트와 영하 321도의 액화 질소를 이용한 저온 테스트 두가지입니다.

 

다양한 최신 모바일 디바이스의 견고함을 확인해 볼 수 있었던 이번 테스트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테스트는 아이패드3(뉴 아이패드)로 진행한 저온 및 낙하 테스트였습니다. 이 테스트는 영하 321도의 액화 질소에 아이패드를 20초 가량 넣어 얼린 후 3m 높이에서 낙하 시키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놀라운 점은 아이패드가 영하 321도의 액화 질소 안에서도 전원이 켜지는 모습을 보였고, 심지어 액화 질소로 얼려서 진행한 낙하 테스트 후에도 아이패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애플 측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테스트 하는 과정에서도 동일한 테스트를 진행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이번 테스트를 통해 본 아이패드는 생각보다 훨씬 견고한 것 처럼 보였습니다.

 

cnet측에서 진행한 Torture-test의 좀더 자세한 내용은 위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