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0, 검정 배경 템플릿

by in사하라 2012. 12. 6.
300x250
기대하라의 열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을 각종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해 보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열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PPT 템플릿을 제작해 배포하기 시작한지도 제법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결국 오늘 10번째 PPT 템플릿을 제작해 배포하게 되었네요. 10이라는 숫자가 사실 그리 큰 숫자는 아니지만 부족한 실력으로 PPT 템플릿을 제작하다 보니 10개의 PPT 템플릿을 만드는 것도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거기다 최근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PPT 템플릿 제작도 블로그 관리도 소흘할 수 밖에 없었네요. 그래도 꾸준히 부족한 PPT 템플릿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다시 한번 힘을 내 템플릿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오랫만에 검정 배경으로 PPT 템플릿을 제작해 봤습니다. 검정은 언제나 옳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무난하고 게다가 청중이 내용에 집중 하는 데 높은 효력이 있다는 점에서 검정 배경의 템플릿은 언제나 옳습니다. 다만 가을에 활용하려고 찍어뒀던 코스모스 사진을 폭설과 한파로 사람들이 옷깃을 여미는 지금 사용하게 되었다는 게 함정이라면 함정일 수 있겠습니다.

역시나 부족한 PPT 템플릿이지만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마음껏 다운 받아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0
기대하라의 PPT 배경 무료로 다운받아 활용하세요.
















※  본 PPT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받기


[PPT 템플릿 다운로드 링크 ↓]




기대하라의 열번째 무로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해당 PPT 템플릿을 다운 받으시면 자유롭게 각종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 등 각종 자료는 제가 직접 제작해 제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무료로 배포 및 공유 드리고 있습니다. PPT 템플릿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이번 PPT 템플릿은 검정 배경으로 제작해 봤습니다. 검정 배경은 흰색 배경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템플릿 배경 색상입니다. 이번을 포함한 총 10개의 템플릿 중 2개의 검쟁 배경 템플릿을 제작했네요. 검정 배경이 추가로 필요하셨던 분들에게는 효용이 있을 것 같습니다.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PPT 템플릿을 제작해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다운 받아 활용해 주시고, 댓글 하나만 남겨주시면 앞으로 PPT 템플릿을 제작하는 데 많은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PPT 템플릿과 배경,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 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아홉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