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9, 6종 색깔 버전 배포

by in사하라 2012. 10. 22.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9, 6종 색깔 버전 배포
No.9 PPT 템플릿 다양한 색깔의 버전으로 재배포 합니다.


얼마 전 기대하라의 아홉번째 무료 PPT 템플릿을 배포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PPT 템플릿을 받아 주시고 또 좋은 말씀 댓글로 많이 남겨주셔서 앞으로 더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PPT 템플릿을 받아가며 남겨주시는 댓글은 매번 새로운 PPT 템플릿을 만드는 데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활용도 높은 템플릿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아홉번째 PPT 템플릿에 남겨진 댓글 중에 블로그 이웃이신 레이니아님께서 아홉번째 템플릿이 다양한 버전의 색으로 배포되면 더욱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의견을 남겨주셨는데요. 그래서 아홉번째 템플릿을 다양한 색깔의 버전으로 제작해 봤습니다. 기존의 보라색 뿐만 아니라 파랑색, 회색, 녹색, 주황색 그리고 빨강색 총 6개의 버전으로 다시 제작했습니다. 필요로 하시는 색깔의 템플릿을 다운 받아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9, 6종 컬러 배포


Blue Version 

[파랑색 PPT 템플릿 다운받기↓]

Gray Version 

[회색 PPT 템플릿 다운받기↓]

Green Version 

[녹색 PPT 템플릿 다운받기↓]

Orange Version 

[주황색 PPT 템플릿 다운받기↓]

Purple Version 

[보라색 PPT 템플릿 다운받기↓]

Red Version 

[빨강색 PPT 템플릿 다운받기]

위 템플릿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좀더 상세히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아홉번째 PPT 템플릿 포스팅으로 이동해 확인 가능합니다.

[이동하기] PPT 배경,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배포 No.9


추가적으로 폰트를 함께 배포하려고 하는데요. 위 PPT 템플릿 이미지를 보면 명조체가 제목으로 사용 되었는데요. 위 6종 PPT 템플릿에 사용된 명조체는 조선일보명조라는 폰트입니다. 조선일보명조는 조선일보에서 배포한 무료 폰트입니다. 그동안 배포된 템플릿에는 윈도우 기본 폰트가 활용되어 별도의 폰트 설치가 필요 없었지만 아홉번째로 배포한 템플릿은 조선일보명조를 사용해 별도의 폰트 설치가 필요합니다. 폰트를 포함해 저장하는 방법이 있지만 폰트를 포함하는 경우 PPT 템플릿 파일의 크기가 과도하게 커져 블로그에 첨부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별도로 폰트를 함께 올려드립니다.

즉, 본 템플릿을 제가 배포한 그대로 사용을 원하시면 아래 폰트를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원활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폰트설치방법) 아래 첨부 된 폰트를 다운 받아 압축을 풉니다. ChosunM.ttf 파일을 복사한 후 C:\Windows\Fonts 폴더에 붙여넣기 합니다. 붙여넣기 하면 폰트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조선일보명조 폰트를 사용 가능하고, 혹시 정상적으로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PC를 재부팅 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9, 6종 색깔 버전 재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기존에 배포한 템플릿을 여러 버전으로 수정해 재배포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레이니아님 의견처럼 다양한 색깔의 템플릿을 통해 활용도가 충분히 높아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위 템플릿을 다운 받으시면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에서 배포되는 템플릿은 제가 직접 제작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활용하실 수 있도록 무료로 배포 및 공유 드리고 있습니다. PPT 템플릿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PPT 템플릿과 배경,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 프레젠테이션 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 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