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사하라/이런저런 이야기

eBook 다운 받기 귀찮으시죠? 영어 공부 사이트 추천

by in사하라 2012. 3. 10.
300x250
영어 공부를 위한 eBook 다운 받기 귀찮다면?
http://www.fullbooks.com
영어 eBook 다운 받지 말고 사이트에서 바로 읽자, Fullbooks.com


스마트 폰과 태블릿 PC가 대중에 널리 보급 되면서 우리의 책을 구매하는 방식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바로 eBook, 전자책 시장이 커진 것이죠. 미국 출판 시장에서 전자책이 차지하는 비중은 이제 10%에 달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스마트 기기의 발전과 더불어 전자책 시장 또한 점점 더 팽창하리라 생각되네요.

저는 아직까지는 그래도 아날로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종이책이 좋습니다. 한장한장 넘기는 종이책의 손맛을 아직까지는 디바이스를 통해서 전달 받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어쨌든 전자책이든 종이책이든 진정 가치있는 책이라 생각하는 책들은 구매해서 소장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책은 언제나 찾아 읽을 수 있도록 곁에 둬야 하기 때문이죠. 책을 여러번 읽을 때 우리는 행간에 숨겨져있는 저자의 의도를 느낄 수 있고 또 책의 내용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모든 책을 다 사서 볼 수는 없겠죠? 오늘 Fullbooks.com을 소개해드리는 이유가 바로 이런 이유에서 입니다.
영어 공부를 목적으로 영어로 작성 된 책을 읽고자 하는 의도라면 어떤 책을 읽는지보다는 얼마나 많은 텍스트를 읽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문장과 어구를 접하고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모든 책들을 구매하려면 큰 비용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이럴 때 찾으면 좋은 웹 사이트가 바로 Fullbooks.com입니다.

Fullbooks.com에는 수많은 영어 책이 웹페이지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시면 알파벳 순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놓은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링크 하나 안에는 수많은 책들이 웹 페이지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너무 많은 책들이 있고 사실 우리에게는 생소한 책들이 굉장히 많아서 베스트 셀러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찾기는 어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영어로 작성된 텍스트 자료에 목말라 있으신 분들, 영어 학습 의욕에 불타오르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영어 리딩의 자료 저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거기에 웹페이지로 작성되어 있다는 사실은 굉장한 장점입니다.




웹 페이지로 만들어져 있다는 점은 굉장한 장점입니다.
브라우저만 설치된 기기라면 어떠한 기기에서도 Fullbooks.com의 책을 읽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이죠. 즉, PC는 물론이고 스마트 폰과 태블릿 PC, 거기에 스마트 TV에서도 Fullbooks.com의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만 설치되었다면 웹 페이지는 언제 어디서나 열어볼 수 있기 때문이죠.

위 이미지는 제 아이폰에서 Fullbooks.com에 접속해 캡쳐한 모습입니다.
아이폰 자체가 액정 크기가 작아서 세로로 보기에는 무리가 좀 있지만 가로로 돌리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전혀 불편함 없이 책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영어로 작성된 수많은 책을 직접 넣거나 다운 받는 수고 없이 어디에서라도 볼 수 있는 것이죠. 영어 리딩에 열정을 가지신 분에게는 마치 천국과 같은 사이트라고 감히 이야기하고 싶네요.

eBook 보실 때, 그리고 영문 웹 사이트를 보실 때 모르는 단어가 나왔을 때 찾아볼 수 있는 아이폰 팁을 간단히 알려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해볼까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실지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조심스럽게 한가지 팁을 남겨봅니다.
아이폰의 eBook에서 웹 페이지에서 모르는 단어가 있을 때에는 해당 단어를 길게 터치하고 있으면 좌측의 이미지 같은 팝업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정의를 선택하면 영영 사전으로 해당 단어의 뜻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편리한 기기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 정의라는 기능을 참 많이 사용하는 것 같네요. 모르는 단어가 워낙 많기 때문이죠;;



Fullbooks.com을 이용해 영어 공부 열심히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요즘 영어 공부 자료 포스팅을 참 많이 하는데, 포스팅을 하면 할 수록 부끄러워지네요. 알고는 있는데 제대로 활용하고 있지 않다는 생각이 자꾸드네요. 이런 생각 들지 않도록 저 부터 노력해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