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FO&TIPS/iOS 앱&팁

영어 공부 이 어플 하나면 OK, 아이폰 무료 영어 어플 트위스터 TV

by in사하라 2012. 2. 24.
300x250
트위스터 TV
아이폰 무료 영어 어플 중 단연 최고!!


오늘은 아이폰 무료 영어 어플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요즘 영어 공부 때문에 고민 많이들 하시죠? 영어는 기본이고 제 2외국어까지 능통해야 인정 받을 수 있는 시대입니다. 그래서 영어 공부가 더욱 필요하고 절실하게 느껴집니다.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정말 많습니다.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이 영어를 공부했던 그 시절과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루트를 통해 영어를 접하고 익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시대를 살아가는 저는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의 영어 실력에 비하면 보잘것 없고 빈약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를 15년 이상 공부했는데도 외국인 앞에서는 어버버 거리는 제 자신을 보면 가끔 한심스럽다는 생각이 들고는 합니다. 갖지 못한 것에는 유독 욕심이 더 나는 법이죠. 갖고 싶다, 실력,,, 하고싶다, 프리 토킹,,,

 


잘하는 영어는 아니지만 영어 공부에 욕심이 있다보니 영어 공부를 위한 다양한 경로를 찾고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왔고, 또 시도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이 어플에 완전 반했는데요. 이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평생 무료 동영상 강의 트위스터 TV입니다.


아이폰 평생 무료 동영상 강의 어플, 트위스터 TV
아이폰4를 사용하고 있는데 영어 공부에 사용할만한 괜찮은 어플들에는 뭐가 있는지 열심히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TED 어플 중 어떤 어플이 좋인지도 전부 확인해 봤던 것이죠. 그래서 지난 리뷰에서도 몇몇 영어 듣기 어플을 소개해 드렸었습니다.

|  기대하라가 생각하는 최고의 TED 어플을 소개한 리뷰
   아이폰 영어 듣기 어플, 이 어플이면 영어 듣기 그까이꺼 한방에 마스터!!

그런데 요즘 하루에 꼭 한번 이상 찾아보는 영어 공부 어플이 생겼습니다. 트위스터 TV가 바로 그 어플인데요. 오늘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아이폰 무료 동영상 강의 어플인 트위스터 TV는 영어 회화, 영어 단어, 영어 뉴스 듣기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강의를 보기 위해서는 비싼 수강료를 지불해야 하는 게 현실인데요. 트위스터 TV에서는 양질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위스터 TV
평생 무료 동영상 강의


트위스터 TV 어플 인트로 화면입니다.


트위스터 어플 오늘의 강의 화면입니다.
오늘 업데이트 된 강의 항목을 보여주는 메뉴죠.



강사를 선택해 해당 강사의 강의를 볼 수 있는 강사 선택 메뉴입니다.
현재 강사는 트위스터 TV의 대표 김희수 강사의 강의만 볼 수 있습니다.



강사를 선택하면 그동안 쌓여온 수많은 강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화, 어휘, 뉴스 청취에 이미 많은 강의가 쌓여있어서 보려면 한참 걸리겠어요.



베스트 강의 메뉴는
회화, 어휘, 뉴스 청취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강의를 보여줍니다.



내강의 메뉴는 원하는 강의를 별도로 모아둘 수 있는 기능을 합니다.
현재 보고 있는 강의를 저장해 두면 어디까지 강의를 들었는지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강의 재생 화면입니다. 인상 좋은 강사분이 좋은 목소리로 강의를 진행해 주시네요.

내용은 말할 필요 없이 좋습니다.


저는 아침에 지하철에서 버스에서 강의를 청강하고 있습니다.
트위스터 TV의 가장 좋은 점은 스피킹, 단어, 듣기까지 한 어플로 모두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저도 다운 받아 사용하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앞으로 봐야 할 강의가 하나 둘이 아닌데, 지금까지 활용해 본 결과 강의의 구성과 질은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남아있는 것은 실천력이겠죠. 꾸준히 활용한다면 당연히 실력은 따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마트 폰을 게임과 인터넷 기사를 보는 데만 사용하는 것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스마트 폰을 이용해 공부를 하는 것은 진정 스마트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트위스터 TV로 영어 공부 뿐만아니라 스마트 폰의 활용도도 넓혀 보세요!!

 

 스마트 폰 사용하는 재미 중 하나가 또 있죠? 바로 다양한
악세사리입니다.
아이폰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다양한 악세사리 덕분인데요. 악세사리 뿐만아니라 갤럭시 등 다양한 악세사리를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들도 소개 드려 봅니다.


  
DMAC[구경하기] | 아이폰, 아이패드, 닥터드레이어폰 등 믿고살수 있는 온라인 샵
   월넛케이스[구경하기] | 월넛케이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피아르카[구경하기]  | 정품 헬로키티케이스, 스마트폰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판매 전문샵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