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REVIEW/책

읽을 책 몇권을 주문했는데, 드디어 도착했네요!!

by in사하라 2011. 12. 17.
300x250


저 책 샀어요~ 제법 한번에 여러권 주문했습니다. 책 몇권 샀는데, 주머니에서 큰돈이 훅~하고 빠져나가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제법 책을 읽었었는데, 올해 입사한 후로 책을 정말 많이 못본 것 같네요. 덕분에 블로그에 책 리뷰한지도 정말 오래됐어요. 그래서 간만에 책 몇권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제가 구입한 책 몇권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히 소개만 드리지만 다 읽으면 한권 한권 리뷰도 올려야겠죠?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 혁명
삶의 목표가 없다는 생각을 문뜩 했습니다. 삶의 목표나 일에 대한 비젼을 찾지 못하다보니 괜한 회의감 같은 감정이 들기도했죠. 이런 상황에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든 책이 바로 박경철의 자기 혁명입니다. 이 책이 저의 비젼을 찾는 여정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지금 이 순간 가장 읽고싶은 책이 바로 이 책입니다.


스티브 잡스 공식 전기
괜한 욕심을 부린 것일까요? 스타브 잡스 공식 전기의 한국어 번역판에 오역과 오타가 많다는 말에 괜히 구매가 망설여졌습니다. 그러다 결국 영문판을 구매해버렸네요. 저 잘한 짓일까요? 영어와 독서 두마리 토끼를 잡아보겠다는 기특한 의도는 좋았지만 과연 언제 다 읽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다 읽고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남자가 말하는 법
저는 효과적인 말하기와 프레젠테이션에 관심이 많습니다. 네이버에 관련한 별도의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준비도 해봤었는데 부지런하지 못해 아직 제대로 시작도 못했네요. 이 책은 베스트 셀러도 아니고, 어디에서 특별히 추천을 받지도 않았습니다. 혼자 서점에서 화술 관련 서적들을 뒤적거리다 구매해야겠다고 결심한 책이 바로 이 남자가 말하는 법입니다. 책 한권으로 갑자기 말을 잘 할수는 없겠지만 제 내공이 되어주리라 기대해 봅니다.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
이 책은 CEO가 여름 휴가에 읽어야 할 책으로 소개되었었는데요. IT의 발전이 비단 긍정적인 영향만을 가져다주고 있지는 않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책입니다. 차근차근 읽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자기 혁명부터 읽기 시작했습니다. 읽는대로 감상평 올리도록 할게요. 읽을 책이 많으니깐 부자가 된 기분이네요. 2011년에는 많은 책 읽지 못했지만 내년에는 열심히 읽도록 해야겠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