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300x250



***
연락처

•  E-Mail : master_insahara@naver.com


***
주요 이력

•  작성중


***
체험단 활동

•  2017년 6월 -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체험단
•  2017년 3월 - 레이캅 2017 공식 체험단



















300x250
300x250

'기대하라'라는 필명으로 제법 오랜 시간 블로그를 운영해 왔습니다. PPT 템플릿을 다운 받기 위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라 PPT' 키워드로 네이버에서 검색해주신 덕분에 해당 키워드가 네이버 자동 완성에 등록 되기도 했습니다. '기대하라 PPT는' 나름 꾸준한 유입을 창출하는 키워드가 되어 주었습니다. 비록 끈덕지게 운영하지는 못했지만 제법 오랜 시간 이어져 온 블로그라 필명에 나름 정이 들기도 했습니다.

 

오랜 시간 사용한 이 필명을 이제 뒤로하고 'in사하라'라는 필명으로 블로그를 다시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간 블로그 주소와 필명이 서로 달라 이 둘을 통일하고 싶은 생각이 계속 들었고, 결국 주소를 변경할 수는 없으니 필명을 변경해 블로그를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필명을 변경하면서 자연스럽게 블로그 이름도 'LIFE dictionary for 기대하라'에서 'in사하라의 올댓리뷰'로 함께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킨도 함께 손을 조금 보게 되었네요. 반응형 스킨이 대세지만 그간 이용하던 스킨을 조금 수정해 사용하기로 했고, 이에 맞춰 포스팅 방식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꾸준히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지만 필명을 변경하게 된 이야기를 소소하게나마 전해드려야 할 것 같아 이렇게 공지아닌 공지를 남겨봅니다. 앞으로는 'in사하라'라는 필명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필명과 함께 앞으로는 간결하지만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해 보겠습니다.

 

300x250

블로거(Blogger)

2009. 8. 2.
300x250




  한발 늦은 시작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소통의 소중함을 새삼 깨달아가고 있다. 나의 좁은 인간관계와 한정적 환경에 의한 경험의 영역을 넘어서고자 블로거로서의 발을 내딛는다. 또한 반성과 발전의 계기로 블로그를 선택하는바이다. 나의 지난 과거에 대한 반성의 공간이며, 현재노력이 묻어나는 장소이며, 미래에 대한 계획이 충만할 꿈의 장이 될 것이다.

  블로그를 하는
동안 나의 자취와 흔적들을 모두 여기에 남기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언젠가 나의 꿈에 도달해 많은 이들이 나를 알고자하는 순간이 왔을때 이 블로그를 통해 나를 이해하고 느낄 수 있게끔 꾸며보도록 하자.


2009년 7월 17일 AM 02:55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