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LG전자

LG G6 티저 영상 모아보기

by in사하라 2017. 2. 22.
300x250

LG G6 티저 영상 모아보기
LG G6 Teaser

MWC 2017의 개막까지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가올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LG전자의 차세대 플래그쉽인 LG G6가 공개될 예정인데요. 삼성전자가 갤럭시 S8을 MWC 2017에서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LG G6는 MWC 2017에서 가장 주목받을 스마트폰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LG G6는 그동안 각종 루머와 디자인 사진, 스펙 정보등이 끊임없이 유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덕분에 G6가 어떤 사양과 어떤 모습으로 공개될 것인지 어느정도 윤곽이 잡힌 상황인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LG전자는 LG G6의 티저 영상을 지속적으로 유투브에 업로드하면서 G6에 대한 힌트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투브 LG Mogile Global 채널에 업로드 된 LG G6의 티저 영상은 총 세 개인데요. 오늘은 각각의 티저 영상을 보면서 어떤 힌트를 주고 있는지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LG G6 UX 티저 영상

가장 먼저 공개된 LG G6 티저 영상은 다름아닌 UX 티저 영상이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2월 15일 유투브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LG G6는 18:9 비율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예정인데요. 기존의 디스플레이에 비해 위 아래로 조금 더 긴 형태입니다. 때문에 이러한 화면비에 특화된 UX를 개발해 화면비의 장점을 이끌어낼 예정입니다. LG전자는 이러한 G6의 UX를 티저 영상으로 공개했습니다. 12초 길이의 짧은 영상이라 자세한 기능을 알아보기는 어렵지만 영상을 통해 전반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UX와 Square, Full Vision, UX, Graphics 등의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LG G6 방수 티저 영상

금일 새롭게 공개된 두 개의 티저 영상 중 하나입니다. 영상 제목은 "LG G6 : Pool" 입니다. 티저 영상에는 수영을 해서 화면을 가로지르는 한 여인이 등장하고, 영상 말미에는 LG G6의 기기 비율처럼 보이는 네모 박스가 그려지면서 LG G6 로고가 등장합니다. 역시나 11초 길이로 굉장히 짧은 이 영상은 LG G6가 방수 기능을 탑재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G6가 IP68 등급의 방수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는 사실은 수많은 유출 정보와 루머를 통해 이미 확인한 사실이기 때문에 그다지 새롭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LG전자로써는 G6가 공식적으로 방수 기능을 탑재하는 첫번째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이를 강조하고 싶은 모양입니다.

LG G6 방진 티저 영상

금일 새롭게 공개된 두 개의 티저 영상 중 두번째 영상입니다. 첫번째 티저 영상에서 우리는 LG G6에 방수 기능이 탑재된다는 것을 예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티저 영상의 제목은 "LG G6 : Flour"입니다. 7초에 불과한 이 티저영상을 보면 테이블 위에 흩뿌려진 하얀 밀가루가 보이고 첫번째 영상과 동일하게 LG G6의 기기 비율처럼 보이는 네모 박스와 함께 LG G6로고가 표시되며 끝이 납니다. 이는 LG G6가 방진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실 방수와 방진은 함께 따라다니 기능이라 두개의 영상으로 따로 제작할 필요가 있었는지 의문이 가는군요.


MWC 2017 개막과 LG G6의 공개가 이제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지금까지 LG전자가 세 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앞으로 일주일간 새로운 티저 영상이 또 다시 공개될지는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LG G6의 특징을 하나하나 공개하는 느낌이라 추가적인 티저 영상이 있을 가능성이 충분해 보입니다. 다만 아무리 짧은 영상이라도 조금 더 세련되거나 위트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지금의 티저 영상은 사람들에게 별다른 감흥을 주지는 못할 것을 보이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