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삼성전자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스마트밴드 아이폰과 연동 된다.(기어S2, 기어S3, 기어핏2)

by in사하라 2017. 1. 8.
300x250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스마트밴드(기어S2, 기어S3, 기어핏2)
아이폰과 연동 된다.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기어S3, 기어S2 그리고 스마트 밴드 기어핏2를 아이폰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삼성전자는 자사의 웨어러블 기기인 기어 시리즈를 아이폰과 함께 사용 가능하도록 해주는 iOS 어플리케이션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제공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기어 시리즈와 연동 가능한 아이폰은 아이폰5 부터이고, iOS 9.0 이상을 설치해야 연동 가능합니다. 즉, 아이폰4S 이하의 폰은 기어 시리즈와 연동이 불가능합니다.

삼성전자는 자사의 웨어러블 디바이스 정책을 폐쇄적으로 가져가면서 기어S까지만 하더라도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만 연동 가능했는데요. 기어S2 부터는 타사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정책을 변경했습니다. 이에따라 아이폰과의 연동 가능성도 언급이 되어왔는데요. 드디어 아이폰과 연동이 가능한 앱이 앱스토어에 런칭이 된 것입니다.

이로써 아이폰 사용자들은 구매 가능한 스마트워치와 스마트밴드의 폭이 넓어진 셈이고, 삼성전자 입장에서는 잠재적 구매자를 확대하는 효과를 누리게 됐습니다. 아래는 삼성 기어S 앱과 삼성 기어핏의 앱스토어 페이지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Samsung Gear S 애플 앱스토어 링크
Samsung Gear Fit 애플 앱스토어 링크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