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애플이 드디어 에어팟(AirPods)을 출시했습니다!

by in사하라 2016. 12. 14.
300x250

애플이 드디어 에어팟 AirPods 을
출시 했습니다!

애플이 지난 9월 아이폰7과 함께 공개했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AirPods)을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애플은 미국, 한국 등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에어팟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어팟은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배송은 오는 19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현재 한국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21만 9천원입니다. 다음 주부터는 애플의 공식 리셀러나 일부 통신사에서도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은 에어팟을 10월에 출시할 예정이었지만 정확한 이유를 공지하지 않은채 출시 일정을 미뤘습니다. 페어링과 관련한 문제가 있다는 기사들이 간간히 눈에 띄었지만 애플은 공식적인 입장이나 정확한 출시 일정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애플은 에어팟을 크리스마스 시즌 내에 출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보입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수요를 놓치기는 아쉬웠겠죠.

최근 애플이 출시하는 제품이 그러하듯 에어팟 또한 많은 관심과 함께 디자인, 가격 등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에어팟은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 이들에게는 더 없이 최적화된 무선 이어폰이 될 것이 확실합니다. 애타게 기다리셨던 분들은 지금 바로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링크] 애플 온라인 스토어 에어팟 구매 페이지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