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애플

애플 크리스마스 연말 연휴 시즌 맞이 애플워치2 새로운 광고 공개!

by in사하라 2016. 12. 13.
300x250

애플 크리스마스 연말 연휴 시즌 맞이
애플워치2 Apple Watch 2 새로운 광고 공개

웨어러블 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사실 부흥기도 딱히 없느었는데 침체기라는 말이 조금 어색하긴 하네요. 이전 글에서 안드로이드웨어 2.0과 관련해 새로운 기기를 당분간 보기 어려울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애플의 상황은 이런 웨어러블 시장의 분위기와는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최근 애플은 연말 연휴 시즌 쇼핑객을 타겟으로 애플워치 2세대(이하 애플워치2)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애플워치2는 지난 9월 7일 공개된 애플의 최신 스마트워치 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모두 포장된 애플워치2의 패키징을 개봉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이번 광고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광고는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안에서의 애플워치2를 보여주며, 방수 기능과 활동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2 나이키 플러스를 차고 조깅 하는 영상, 눈밭에서 펼쳐지는 축구, 데이트를 하기 위해 빗속을 뚫고 달려가는 모습 등을 통해 애플워치2의 매력을 어필하려고 하는군요.

팀쿡은 애플워치의 실적이 긍정적이고, 연휴 시즌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될것이라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광고로 상품을 어필할 줄 아는 애플의 새로운 애플워치2의 광고 한 번 감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pple Watch Series 2 - Go Run

Apple Watch Series 2 - Go Out

Apple Watch Series 2 - Go Dance

Apple Watch Series 2 - Go Play

[링크] 유튜브 애플 채널 이동하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