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 No.19, 초록빛 잔디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

by in사하라 2015. 3. 18.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 No.19,

초록빛 잔디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운

기대하라의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다운받아 활용하세요!

 

개강 시즌을 맞아 어제에 이어 오늘도 PPT 템플릿을 배포하려 합니다. 2015년도 두번째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미리 템플릿을 제작해 두었더니 이렇게 연이틀 템플릿을 올리는 일도 생기네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PPT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으시는 대부분은 바로 대학생 분들입니다. 종종 직장인 분들도 계시지만 아무래도 템플릿을 인터넷에서 검색할 일이 가장 많은층은 바로 대학생입니다. 저도 대학시절 발표 때마다 등장하는 MS오피스 기본 템플릿에 질려 열심히 인터넷 검색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남들과 다른 템플릿이 나름의 차별화 포인트였죠. 제가 만들어 올리는 템플릿은 사실 고퀄리티의 템플릿은 아닙니다. 그러나 부족한 템플릿이지만 누군가는 다운 받아 활용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파워포인트가 명맥을 유지하는 한은 템플릿을 제작해 올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느리지만 꾸준히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19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오늘 배포하는 템플릿은 직접 찍은 잔디 사진을 배경으로 이용해 만든 템플릿입니다. 언제인가부터 사진을 찍을 때 템플릿으로 활용할 수는 없을까 하는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직접 찍은 사진을 이용해 만든 템플릿이 지금까지 총 세개, 남산 , 벚꽃 그리고 코스모스 템플릿 총 세가지입니다.

 

직접 찍은 사진을 활용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목록

 

오늘로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이용해 만든 템플릿이 총 네개가 되었네요. 이번 템플릿 제작에 사용된 잔디 사진은 제게는 나름 의미가 있는 사진입니다. 그저 똑같은 잔디 같지만 사실 이 사진은 이탈리아 피사에서 찍었습니다. 새파란 하늘과 하얀 피사의 사탑 그리고 초록빛 잔디가 극명히 대조를 이뤄 큰 인상을 남긴 피사, 그곳의 잔디를 사진으로 담았었는데 이번 템플릿 제작에 활용하게 되었네요. 이번 템플릿의 본문 페이지는 어두운 톤인 만큼 발표 자료를 만드실 때 흰색 폰트를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19

 

 

 

 

 

 

 

※ 본 파워포인트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대하라의 무료 파워포인트 배경 다운받기

 

기대하라_PPT_템플릿_No_19.pptx

 

기대하라의 열 아홉번째 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파워포인트 테마를 다운 받으시면 각종 발표와 프레젠테이션에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 및 각종 파워포인트 관련 자료는 제가 직접 제작해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에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누구라도 다운 받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본 블로그에서 배포하는 다양한 템플릿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우측에서 템플릿 관련 배너를 선택하시거나 본 블로그의 대문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파워포인트 템플릿 전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