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FO&TIPS/블로그

다음, 구글에 기대하라 블로그 검색어 자동완성 등록!!

by in사하라 2014. 6. 3.
300x250

다음, 구글에 기대하라 블로그 검색어 자동완성 등록

네이버에 이어 다음과 구글에서도 자동완성 등록 확인 했습니다!

 

불과 몇일 전 네이버의 자동완성에 '기대하라 ppt'가 등록되었다 포스팅했습니다. 몇일 전에 별일 아닌 일로 포스팅을 해 다소 민망하기도 했지만 오늘 또 관련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제 블로그 관련 키워드가 구글과 다음에도 자동완성으로 등록되었다는 것을 얼마전 확인했습니다. 사실 네이버에 기대하라 ppt가 등록되었다는 사실은 포스팅을 올린 지난 주가 아닌 꽤나 오래 전에 알고 있었습니다. 다만 우연찮게 최근 다시 확인하게 되면서 블로그 운영 히스토리로 남기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죠. 하지만 구글과 다음에도 키워드가 등록되었다는 것은 지난주 해당 포스팅 이후 한 방문자분께서 댓글로 알려 주셔서 덕분에 알게 되었습니다.

 

 

구글 검색창에 기대하라를 입력하면 총 4개의 관련 키워드가 자동 등록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 '기대하라 ppt', '기대하라 ppt 템플릿', '기대하라 블로그' 이렇게 총 4가지의 키워드입니다. 구글에 네이버, 다음과 비교해 더 많은 검색어가 자동완성에 등록으로 등록되어 있네요.

 

 

다음에는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기대하라 ppt'가 자동완성으로 등록되었습니다.

 

구글 트렌드에서 직접 자동완성으로 등록된 검색어를 조회해 보니 구글 트렌드에서는 검색량이 충분하지 않다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역시 많은 검색이 있었던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만 구글의 넓은 아량으로 부족한 제 블로그가 자동완성에 등록된 것 같습니다. 새로운 템플릿을 등록하지도 않고 이런 글을 쓰고 있으니 조금 민망합니다. 많이 부족한 템플릿 찾아 주신 방문자 분들께 감사드리고, 더 좋은 템플릿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