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FO&TIPS/웹사이트

월페이퍼, 무료 바탕화면 이미지 사이트 강추! Wallbase

by in사하라 2014. 4. 4.
300x250

Wallbase

무료 월페이퍼/바탕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강력 추천

월페이퍼 검색에 최적화된 사이트, Wallbase

 

 

최근에는 윈도우 기본 바탕으로 컴퓨터 바탕화면을 사용하고 있지만 한때는 마음에 드는 깔끔한 바탕화면을 찾기 위해 검색에 열심이던 때가 있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이미지로 바탕화면을 꾸미고 위젯을 설치하거나 아이콘을 원하는 위치에 배열하는 등 나름 컴퓨터 꾸미기에 열심이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제 방 치우기가 귀찮듯 컴퓨터 바탕화면도 정리하기 너무 귀찮아 방치하고 있네요. 바탕화면은 윈도우 기본 바탕화면으로 설정되어 있고 화면도 온통 잡다한 파일들로 도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간만에 컴퓨터 바탕화면을 정리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바탕화면 정리의 시작은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 이미지, 월페이퍼를 찾는데서 부터입니다. 그래서 검색을 하다 우연찮게 좋은 사이트를 발견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월페이퍼, 바탕화면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는 바로 Wallbase입니다. 아마도 Wallpaper의 Wall과 Database의 base의 합성어가 아닌가 싶은데요. 다른 바탕화면 다운로드 사이트들과는 달리 Wallbase는 검색 기반의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월페이퍼 다운로드 사이트가 카테고리별로 페이지를 구분하고 이미지를 길게 나열하는 방식인 반면 Wallbase는 마치 검색 사이트처럼 메인 페이지에 검색창이 표시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표현하는 검색어를 입력해 검색하면 해당 검색어와 관련있는 월페이퍼가 검색되어 표시됩니다.

 

 

위 이미지는 'Seoul'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서울과 관련한 상당히 많은 월페이퍼가 검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구글 이미지 검색을 이용해서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꼭 Wallbase를 이용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나름 괜찮은 월페이퍼를 구할 수 있는 것 같아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바탕화면 이미지를 다운받고 싶으시면 Wallbase 한번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무료 바탕화면 월페이퍼 다운로드 사이트 Wallbase

 

[링크] Wallbase 방문하기

 

300x250

댓글